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RMHC 코리아, 티센크루프엘리베이터로부터 승강기 후원받아

송고시간2018-06-25 17:30

RMHC 코리아, 티센크루프엘리베이터로부터 승강기 후원받아 - 1

▲ RMHC 코리아(회장 제프리존스)는 25일 오후 티센크루프엘리베이터 코리아 본사에서 티센크루프엘리베이터 코리아(대표 박양춘)와 장기입원 환아와 가족을 위한 RMHC하우스 내 엘리베이터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달식에는 RMHC 코리아 제프리 존스 회장과 부경미 사무국장, 티센크루프엘리베이터 코리아의 박양춘 대표, 김성민 부사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티센크루프엘리베이터 코리아는 한국에 첫 건립 중인 RMHC하우스에 건강장애로 휠체어가 필요한 아동을 위해 엘리베이터와 엘리베이터 설치 및 시공을 후원했다.

제프리 존스 회장은 "기업은 기부금뿐만 아니라 갖고 있는 전문성으로도 충분히 사회적 책임 활동을 할 수 있다"며 "티센크루프엘리베이터 코리아가 기쁜 마음으로 이번 프로젝트에 동참해 줘 고마움을 전한다"고 말했다.

RMHC 코리아 부경미 사무국장은 "RMHC에서 추구하는 하우스는 중증 질환으로 오랜 기간 고통받는 환아 어머니들이 고되고 힘든 치료과정에서 편안하게 쉬며 심리적 안정을 되찾아 궁극적으로 아이들에게 따뜻한 돌봄과 사랑을 주는 치유의 공간"이라고 강조했다.

RMHC 코리아는 전 세계 63개국에 지부를 두고 있는 글로벌 비영리 법인으로, 현재 양산부산대병원 내에 한국 1호 RMHC하우스 건립을 추진 중이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