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이재준 고양시장 당선인 "시민 행복한 도시 만들 것"

송고시간2018-06-20 15:30

(고양=연합뉴스) 노승혁 기자 = 이재준 경기도 고양시장 당선인은 19일 고양문화재단 3층 대회의실에서 인수위원회 격인 '평화경제준비위원회' 첫 회의를 열고 평화경제 특별시, 시민중심도시, 시민 행복도시 등 3대 비전 실현을 위한 구체적인 방안 모색에 들어갔다.

이재준 고양시장 당선인 "시민 행복한 도시 만들 것"
이재준 고양시장 당선인 "시민 행복한 도시 만들 것"

(고양=연합뉴스) 노승혁 기자 = 이재준 경기도 고양시장 당선인은 19일 고양문화재단 3층 대회의실에서 인수위원회 격인 '평화경제준비위원회' 첫 회의를 열고 평화경제 특별시, 시민중심도시, 시민 행복도시 등 3대 비전 실현을 위한 구체적인 방안 모색에 들어갔다. [이재준 고양시장 당선인 제공=연합뉴스] 2018.6.19
nsh@yna.co.kr

이 당선인은 이날 회의에서 "고양시는 평화시대의 맨 앞에서 항상 부지런히 일할 것"이라며 "과거의 부조리한 부분은 과감히 도려내 시민 모두가 행복하고 시민이 중심인 시정, 일자리가 풍부한 고양시를 만들어 가겠다"고 강조했다.

회의에는 강득구 전 경기도 연정부지사를 비롯한 인수위원 26명, 인수지원단 13명이 참석했다.

평화경제준비위원회는 이재준 당선인의 민선 7기 핵심 시정철학을 반영한 명칭이다.

준비위에서는 향후 2주 동안 평화 인권, 경제, 도시환경 등 8개 분과로 위원회를 나눠 고양시의 현안사항 84건, 공약사항 70건과 관련한 집행부 보고 및 토의가 진행된다.

이 당선인은 이를 종합해 시정운영의 로드맵을 최종 구축할 계획이다.

nsh@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