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한솔교육, '한국산업 브랜드 추천' 유아교육 부문 3년 연속 1위

송고시간2018-06-20 15:09

한솔교육, '한국산업 브랜드 추천' 유아교육 부문 3년 연속 1위 - 1

▲ 영유아교육 전문기업 한솔교육(대표 변재용)의 '신기한 한글나라'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발표한 '2018년 한국산업 브랜드 추천(KBRI)'에서 유아교육서비스 부문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한솔교육이 20일 밝혔다.

한국산업 브랜드 추천은 추천 관점에서 브랜드를 평가하는 제도로 국내 소비생활을 대표하는 각 산업군의 제품 및 서비스, 기업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추천도를 측정하는 지수이다.

조사는 소비재(31개), 내구재(23개), 서비스(46개) 등 100개 산업군을 대상으로 지난해 10월부터 약 3개월간 일대일 개별면접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서울 및 6대 광역시 10~50대 남녀 1만2천여 명이 평가에 참여했다.

한솔교육의 '신기한 한글나라'(9.6점)는 대교 눈높이(9.4점)와 재능 스스로(8.8점)를 제치고 유아교육서비스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신기한 한글나라'는 영유아 발달특성을 고려해 체계적으로 한글 원리를 터득하는 놀이한글 프로그램이다. 좌·우뇌를 골고루 사용하며 즐겁게 언어감각을 익힐 수 있도록 과학적으로 설계됐다.

놀이하듯 즐겁게 배워야 흥미를 느끼는 아이들의 특성을 고려해 친근한 캐릭터를 활용, 생각을 자극하는 입체 놀잇감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하고 유아 전문 교사의 1:1 맞춤 놀이수업으로 진행된다.

한솔교육 관계자는 "유아교육의 대표 브랜드로서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 더욱 힘쓸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솔교육은 통합 언어사고력을 키울 수 있도록 '신기한나라 창의언어 멤버십'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아이의 발달과 반응에 맞춘 차별화된 놀이수업과 프리미엄 교재, 놀이친구 피쉬톡, 한 달에 한 번 집으로 찾아오는 아이 맞춤 독서 프로그램 '신기한나라 라이브러리'와 한솔교육 커리큘럼 연계전집을 구매할 수 있는 포인트를 제공한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