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정세운, '김비서가 왜 그럴까' OST 참여

송고시간2018-06-20 14:40

정세운(왼쪽)과 박서준이 주인공인 '김비서가 왜 그럴까' OST 곡 재킷
정세운(왼쪽)과 박서준이 주인공인 '김비서가 왜 그럴까' OST 곡 재킷

[스타쉽 제공]

(서울=연합뉴스) 이은정 기자 = 가수 정세운(21)이 tvN 수목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OST(오리지널사운드트랙)에 참여했다.

20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정세운은 이날 오후 6시 이 드라마 두 번째 OST 곡 '잇츠 유'(It's you)를 음원사이트에 공개한다.

'잇츠 유'는 작곡가 김세진과 한밤(midnight), 작사가 굿초이스가 함께 만든 노래다. 자기애로 똘똘 뭉친 '나르시시스트' 부회장 이영준(박서준 분)의 심장이 두근거리게 됐음을 말해주는 듯한 노랫말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 담백한 정세운의 보컬이 더해졌다.

지난 4회에서 이영준이 비서 김미소(박민영)에게 "이제부턴 너무 사랑해보려고, 내가 너를"이라고 고백하는 대사와 함께 흘러나와 관심을 모았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매회 자체 시청률을 경신하며 화제성을 높이고 있다. 극중 배우들의 감정을 극대화하는 OST에 대한 관심도 급증해 계획보다 빨리 두 번째 OST 곡을 발매하게 됐다.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인 정세운은 지난해 8월 첫 솔로 앨범으로 데뷔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mimi@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