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프랜차이즈 업계, 러시아 월드컵 맞이 이벤트 '열기'

송고시간2018-06-12 16:44

[생할맥주 제공]

[생할맥주 제공]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2018 러시아 월드컵을 앞두고 프랜차이즈 업계도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 경쟁을 벌이고 있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브랜드 생활맥주는 우리나라 축구 국가대표팀 응원을 위해 '축구도 치킨도 모두 다 발라버려!'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 희망자는 오는 17일까지 생활맥주 SNS의 이벤트 게시글에 함께 치맥을 즐기고 싶은 친구 및 응원 댓글을 남기면 된다.

생활맥주는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치맥 세트 교환권을 증정한다.

[교촌치킨 제공]

[교촌치킨 제공]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은 경기 스코어 맞추기 이벤트를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우리나라 축구 국가대표팀의 예선전 3경기의 각 스코어를 모두 맞히면 300만 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을, 2경기 또는 1경기를 맞히면 치킨 교환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우리나라 팀이 승리할 경우 스코어 적중과 관계없이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60명에게 치킨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 교촌치킨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당첨자는 29일 발표된다.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은 이번 월드컵에 맞춰 필승박스와 응원박스 등 2개 신제품을 출시했다.

한솥도시락은 한국팀 예선전이 있는 날 필승박스 구매객에게 무료로 응원풍선을 제공한다.

[한솥도시락 제공]

[한솥도시락 제공]

josh@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