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아프로존 '창립 6주년 글로벌 컨벤션' 개최…"꿈을 이루는 기업"

송고시간2018-06-12 16:04

아프로존 '창립 6주년 글로벌 컨벤션' 개최…"꿈을 이루는 기업" - 1

▲ 아프로존(회장 김봉준)은 지난 8일 서울 잠실체육관에서 '2018 창립 6주년 아프로존 글로벌 컨벤션'을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아프로존 김봉준 회장, 나카무라 시게타카 아프로존 재팬 회장, 태국 및 말레이시아 대표 등 글로벌 임원과 미국·일본·태국·말레이시아 등 관계자, 아프로존 사업자 등 6천여 명이 참석했다.

아프로존의 성장을 견인하고 있는 리더들의 행진으로 시작된 이번 행사에서 아프로존은 비즈니스 모델과 전략을 소개했다.

신제품인 여성들의 예민한 시크릿 존 케어를 위한 여성청결제 '루비셀 알뤼르 시크릿 클린 겔 & 미스트'와 손댈 필요 없는 스틱형 자외선 차단제 '루비셀 인텐시브 포유 리얼 선 스틱' 등도 소개했다.

아프로존은 누적매출액 1조 원을 달성하겠다는 '미래비전 2022년'도 발표했다. 먼저 유통·연구·생산·물류·해외 진출 등 핵심 사업에 지속적으로 매진하며, 신뢰받고 사랑받는 기업이 되기 위한 다양한 분야의 사회공헌을 이어갈 예정이다.

자체 연구 생산을 통한 획기적 신제품 개발은 물론 다양한 회원 서비스 제공을 통해 사업자를 위한 새로운 경쟁력 강화를 우선시할 계획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사업자들의 축제, 직급 인증식과 센터매출, 그룹 매출, 조직 관리, 벤츠 프로모션 등 다양한 시상식도 진행됐다.

김 회장은 "6년의 세월을 개척한 힘과 열정을 지닌 사업자들이 아프로존을 이끌어가는 성장 원동력이며 잠재된 영향력과 긍정의 힘으로 올해를 아프로존의 해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