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伊 액세서리 브랜드 씨오드, 국내 론칭 기념 20% 할인 이벤트

송고시간2018-06-12 15:33

伊 액세서리 브랜드 씨오드, 국내 론칭 기념 20% 할인 이벤트 - 1

▲ ㈜디케이앤토미(대표이사 김동익)의 이탈리안 액세서리 브랜드 CioD(씨오드)는 국내 론칭을 기념해 '온라인 전 품목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디케이앤토미는 유럽 지역 로컬 브랜드의 국내 론칭 및 매니지먼트를 진행하는 브랜드 매니지먼트 업체로, 지난 4월 이탈리아 베르가모와 독점 판매 계약을 맺고 초커(Choker) 라인을 제외한 팔찌·발찌 라인을 국내 론칭했다.

씨오드(Ciod·Coloful Ideas On Demand)는 이탈리아어로 '못'을 뜻하는 끼오도(Chiodo)의 베르가모 지역 방언으로, 목수들이 사용하는 전통 '못'의 모양에서 영감을 받아 팔찌의 시그니처 디자인이 됐다. 또, 소비자들의 그 날 기분, 코디 등에 따라 스타일을 매칭할 수 있도록 블랙과 화이트를 포함한 총 19가지 컬러의 팔찌 모델을 선보였다.

씨오드 팔찌는 고무와 금속 장식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액세서리다. 남녀 공용으로 연인이 함께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고, 시계나 다른 액세서리와 레이어드해 개인만의 세련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씨오드 관계자는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액세서리를 선보이고 있는 씨오드는 지난 2015년 5월 이탈리아에 론칭돼 3개월 동안 2만여 개의 제품을 판매했다"며 "현재 이탈리아 170여 개 매장에 입점해 이탈리아 대표 액세서리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고 말했다.

이어 "글로벌 유통망을 확대해 세계 최고 명품 편집숍 '파리 콜레트'에도 입점했으며, 스페인과 벨기에, 일본 등 각국 주요 매장에 입점해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로부터 주목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