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PRNewswire] JA Sola, TUV Rheinland로부터 태양광 발전 인증 받아

송고시간2018-06-08 18:21


-- 양면 단결정 PERC 이중 유리 모듈

(베이징 2018년 6월 8일 PRNewswire=연합뉴스) 고성능 태양광 발전 제품을 제조하는 세계 최대의 기업 중 하나인 JA Solar Holdings Co., Ltd.(Nasdaq: JASO)("JA Solar")가 자사의 양면 단결정 PERC 이중 유리 모듈의 발전 역량이 국제적으로 권위 있는 테스트 기관인 TUV Rheinland로부터 인증을 받았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 PERC 모듈은 Qinghai Yellow River Hydropower Chen Yang 태양열 발전소에 설치됐으며, 185일(2017년 10월 14일부터 2018년 4월 16일까지) 동안 TUV Rheinland의 테스트, 분석 및 확인 작업을 받았다. 그 결과, JA Solar의 5.5MW 양면 단결정 PERC 이중 유리 모듈은 동일한 단일축 추적 기술을 사용하는 기존의 단결정 모듈보다 발전량이 10.5%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JA Solar의 양면 단결정 PERC 이중 유리 모듈이 우수한 성능 속성을 보인 이유는 PERC 셀 덕분이다. PERC 셀의 후면은 산란광과 반사광을 수집할 수 있어 발전량을 늘린다. 이 접근법은 LCOE(levelized cost of electricity)를 최소화할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으로 인정받았다. JA Solar의 5.5MW 고효율성 단결정 PERC 모듈이 설치된 Qinghai Yellow River Hydropower Chen Yang 태양광 프로젝트는 양면 단결정 PERC 이중 유리 모듈을 사용한 세계 최초의 대형 발전소다.

PERC 특허를 보유한 JA Solar는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진행하고 있으며, 첨단 PERC 제품 솔루션을 제공한다. JA Solar는 2017년 1분기에 양면 단결정 PERC 이중 유리 모듈의 대량생산을 시작했다. PERC 모듈은 전력 출력이 높을 뿐만 아니라 이중 유리 구조 덕분에 매력적인 특징(감손, 마모 및 부식 방지는 물론 수분 투과 제로까지)을 지닌다. JA Solar의 고품질 PERC 모듈은 이런 특징 때문에 사막이나 해안 기후에서 볼 수 있는 고온 또는 고습도 같은 극단적인 환경 조건에서도 사용 가능하며, 믿을 수 있는 안정적인 발전을 보장한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www.jasola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처:

Xiaorui Sun

+86-10-6361-1888 x1698

bj.sunxr@jasolar.com

출처: JA Solar Holdings Co., Ltd.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