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LG전자, 신규 TV광고서 '퓨리케어 직수형 정수기' 기능 선보여

송고시간2018-06-08 14:20

LG전자, 신규 TV광고서 '퓨리케어 직수형 정수기' 기능 선보여 - 1

▲ LG전자는 신규 TV광고 '새것처럼 관리는 기본, 새것으로 교체까지 한다'는 메시지를 통해 '직수관 무상 교체'를 직관적으로 노출하며 다양한 서비스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교체보다 깨끗한 관리는 없다'는 콘셉트로 매년 직수관을 무상 교체해주는 'LG 퓨리케어 직수형 정수기'의 성능을 보여주며, '직수관 교체'의 이해를 돕기 위해 엑스레이 기법을 활용해 투명한 정수기 내부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UV-LED 코크 살균, 고온 살균 및 고압 세척, 매년 직수관 무상 교체 등 대표적인 3가지 특징을 보여주며 깨끗한 관리 서비스를 소개했다.

이와 함께 17년형 이후 슬림 정수기 모델을 구매한 고객에게 자체 살균이 가능한 온수 직수관과 원수 입수관을 제외하고 매년 무상으로 직수관을 교체해주는 '직수관 교체' 서비스를 실시한다. 해당 서비스는 직수관 교체를 전문으로 맡고 있는 '헬스케어 매니저'가 실시해, 안전하고 깨끗하게 정수기를 유지할 수 있다.

'LG 퓨리케어직수형 정수기'는 냉수, 온수, 정수 모두 버튼을 누르는 순간 즉시 수돗물이 필터를 통과해 정수하는 직수방식으로 저수조가 없어 언제나 신선한 물을 제공한다.

LG전자 마케팅 관계자는 "365일 온 가족이 마시는 물을 공급하는 정수기는 그 어떤 가전제품보다 철저한 위생 관리가 필수"라며 "LG전자가 제공하는 국내 유일 '직수관 무상 교체' 서비스로 언제나 안심하고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LG전자는 오는 10일까지 신규 TV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공식 페이스북에서 영화관람권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LG 퓨리케어 정수기 신규 광고를 시청하고 공유한 뒤, 퀴즈의 정답을 맞히면 응모된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