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사전투표] 이재명, 스캔들 논란속 부인과 동반투표(종합)

송고시간2018-06-08 13:44

(수원=연합뉴스) 이우성 기자 =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경기도지사 후보는 사전투표 첫날인 8일 자신을 둘러싼 '여배우 스캔들' 논란 속에 부인 김혜경 씨와 함께 투표했다.

이 후보는 부부동반으로 남양주시 별내 행정복지센터에 마련된 투표소를 찾아 한표를 행사한 후 "제 옆엔 아내가 있다. 분명히 말하지만, 사실이 아니다"라며 스캔들 의혹을 일축했다.

[사전투표] 사전투표하는 이재명 후보
[사전투표] 사전투표하는 이재명 후보

(서울=연합뉴스) 정하종 기자 = 6.13 전국지방선거 사전투표가 시작된 8일 오전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 행정복지센터에서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경기도지사 후보와 부인 김혜경 씨가 사전투표를 하고 있다. 2018.6.8
chc@yna.co.kr

이 후보는 부인 김씨와 다정하게 투표장에 나와 부부간 신뢰를 보여줌으로써 스캔들 논란을 정면돌파하겠다는 의지를 재삼 내비친 것으로 해석됐다.

이 후보는 "선거가 기본적으로 경쟁이긴 하지만 근거 없는 흑색선전과 낭설이 더욱 난무한다. 국민의 판단을 흐리려고 하는데 억지 주장에 현혹되지 않으실 거라 확신한다. 국민이 현명한 선택을 해줄 것이라고 믿는다"고 강조했다.

이 후보는 또 "의외로 투표용지가 많아서 약간 헷갈릴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그렇지만 국민께서 다음 세대의 삶과 운명을 결정하는 선거에 많이 참여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gaonnuri@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