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KT스카이라이프, 방송·통신 전문 쇼핑몰 '다이렉트 샵' 론칭

송고시간2018-06-03 10:49

(서울=연합뉴스) 신재우 기자 = KT스카이라이프가 방송·통신 상품 전문 쇼핑몰인 '다이렉트 샵'(shop.skylife.co.kr)을 론칭했다고 3일 밝혔다.

다이렉트 샵을 이용하면 매장 방문이나 전화 통화 없이 모바일과 PC로 회원 가입을 하고 일대일 실시간 채팅 상담을 통해 즉시 방송·통신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기존에는 온라인 가입센터에서 방송·통신 상품을 신청하면 가입 정보 확인을 위한 전문 상담원들의 전화 통화나 본인 확인을 위한 서류 제출이 필수였다.

다이렉트 샵에서 판매하는 주요 상품은 안드로이드 초고화질(UHD) 방송인 'sky A'(스카이에이), 'skylife internet'(스카이라이프 인터넷) 등이다.

KT스카이라이프는 다이렉트 샵에서 한 가지 상품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최대 10만원 상당의 쇼핑·주유 상품권을 제공하고, 방송과 인터넷을 동시에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20만원 상당의 쇼핑·주유 상품권, LG전자[066570] 32인치 TV, LG[003550] 공기청정기, LG프라엘 등을 사은품으로 준다.

또 인터넷에 가입한 고객에게 무선 공유기를 무료로 임대하고 스카이기가콤팩트(500M)와 스카이기가인터넷(1G) 가입자에게는 요금에서 2천200원(VAT 포함)을 할인해준다.

다이렉트 샵
다이렉트 샵

withwit@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