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오리온그룹, 앞으로 10년간 전군 훈련병에게 초코파이 후원

송고시간2018-05-29 10:18

오리온, 국군 장병에게 '초코파이 정' 특별 후원
오리온, 국군 장병에게 '초코파이 정' 특별 후원

(서울=연합뉴스) 오리온그룹이 국방부와 맺은 '국군장병 복지 및 취업 지원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국군 신병 교육대 훈련병들에게 특별 초코파이 11만 세트를 후원한다고 29일 전했다. 사진은 국군 훈련병 후원 초코파이 특별 패키지 이미지. [오리온그룹 제공=연합뉴스] photo@yna.co.kr

오리온 초코파이
오리온 초코파이

[오리온 제공]

(서울=연합뉴스) 김호준 기자 = 오리온그룹이 앞으로 10년간 육·해·공군 훈련병에게 초코파이 선물세트를 후원하기로 했다고 국방부는 29일 밝혔다.

오리온그룹은 우선 올해 말까지 자사 초코파이가 담긴 선물세트 11만 개를 육군훈련소와 해·공군 및 해병대 훈련단에 전달할 계획이다.

국군장병과 함께하는 '오리온 초코파이 정' 전달식
국군장병과 함께하는 '오리온 초코파이 정' 전달식

(서울=연합뉴스) 29일 논산 육군훈련에서 개최된 '국군장병과 함께하는 오리온 초코파이 정 전달식'에서 오리온 이경재 사장(가운데)이 이남우 국방부 인사복지실장(왼쪽)과 구재서 육군훈련소장에게 후원증서를 전달하고 있다. [국방부 제공=연합뉴스] photo@yna.co.kr

국방부와 오리온그룹은 이날 충남 논산에 있는 육군훈련소에서 훈련병들이 참석한 가운데 오리온 초코파이 전달식을 개최한다.

이날 행사에는 이남우 국방부 인사복지실장, 이경재 오리온 사장, 구재서 육군훈련소장 등이 참석한다.

이남우 실장은 "사회와 떨어져 군 생활을 시작한 지 얼마 안 된 훈련병들에게 오리온의 선물은 따뜻한 위로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경재 오리온 사장도 "군인으로 거듭나는 훈련병들을 응원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게 돼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변함없이 국군 장병들의 든든한 동반자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hojun@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