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알집매트, 층간소음 방지 '알집 TPU 퍼즐매트' 2차 판매 시작

송고시간2018-05-23 16:49

알집매트, 층간소음 방지 '알집 TPU 퍼즐매트' 2차 판매 시작 - 1

▲ 놀이방매트 브랜드 알집매트는 '알집 TPU(열가소성 폴리우레탄) 퍼즐매트'의 2차 판매를 재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알집 TPU 퍼즐매트'는 현재 알집매트 공식 쇼핑몰에서 원하는 수량에 맞춰 구매할 수 있으며, 시공을 원하는 소비자는 상담 서비스 신청을 통해 견적서를 받고 시공 스케줄을 잡을 수 있다.

오는 31일부터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맘엔베이비엑스포 유아 박람회에서는 실제 모습을 처음으로 공개하고 상담 및 시공 주문을 받는다.

알집 TPU 퍼즐매트 2차 시공 판매 재개 기념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셀프 시공 구매자는 장당 최대 20%, 맞춤식 시공으로 구매하려는 소비자는 장당 최대 4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맞춤 시공 매트 100개 이상 구매 고객에게 15만 원 상당의 시공비를 무료로 지원하는 2차 시공 구매 선착순 이벤트도 진행한다. 맞춤 시공 후 포토(사진) 후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12만 원 상당의 피크닉 매트까지 100% 지급한다.

알집매트 관계자는 "층간소음을 줄일 방법에 대해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며 지난 14일 출시한 1차 판매가 완판되는 성과를 거둔 것으로 보고 있다"며 "알집 TPU 퍼즐매트의 층간소음 저감성과 고탄성의 편안함을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물량 확보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알집 TPU 퍼즐매트에 사용된 TPU는 높은 수준의 안전성을 입증받아 의료기관에서 폭넓게 사용하는 신소재로, 각 가정의 인테리어 구조에 맞춰 설치할 수 있는 시공형태의 놀이방 매트이다. 특히 맞춤식 시공으로 사각지대 공간까지 층간소음을 빈틈없이 차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알집매트는 설명했다.

알집매트는 시공 직후에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한 간편한 시공 방식, 넘어져도 충격이 흡수되고 바로 원래 상태로 복원되는 고탄성 쿠션이 내장돼 있으며, 생활방수가 가능해 오염됐을 때 물티슈나 물걸레로 간단하게 닦아 청소할 수 있고, 청소기로 밀 수도 있어 편리하다고 덧붙였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