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하나자산신탁, 대전 스트리트몰 '도룡 하우스디 라파예트' 분양

송고시간2018-05-23 15:29

하나자산신탁, 대전 스트리트몰 '도룡 하우스디 라파예트' 분양 - 1

▲ 하나자산신탁은 대전시 유성구 도룡동에 상업시설인 '도룡 하우스디 라파예트'를 분양 중이라고 23일 밝혔다.

하나자산신탁이 시행하는 '도룡 하우스디 라파예트'는 도룡 하우스디 어반 오피스텔 지상 1∼2층에 약 160여m 길이의 초대형 명품 스트리트몰로 들어선다.

하나자산신탁 관계자는 "대전에서 보기 드문 유러피안 인테리어로 이국적 멋이 있는 명품 상가 구성(MD)을 선보이며 지역 내 명소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여기에 상업시설은 4면이 도로에 접해 있으며 중앙보행로 등 6면 출입이 가능한 설계로 높은 접근성과 우수한 집객 효과를 기대할 수 있고 1천35대의 넉넉한 주차공간 확보로 더욱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오피스텔을 포함해 778실의 고정 수요와 롯데호텔, 골프존, 연구단지 등 기존 수요에 사이언스콤플렉스(예정), 엑스포재창조사업 등과 더불어 대전을 대표하는 대규모 상권이 형성될 전망"이라고 설명했다.

유동인구 확보가 우수하고 편리한 교통환경을 자랑한다. 대전2호선 엑스포과학공원역(예정)과 가깝고 북대전IC, 신탄진IC로의 접근이 용이하다. 대덕대로를 통해 갤러리아 백화점, 롯데백화점 등 둔산동 생활권 이용도 편리하다.

인근에 스마트시티, KCC웰츠타워, SK뷰 아파트, 둔산지구 아파트 등이 형성돼 있고, DCC컨벤션, 대전 MBC, TJB가 걸어갈 수 있는 거리에 집결해 있어 접근성이 좋고 유동인구도 많다.

분양 관계자는 "향후 광역수요를 흡수하는 랜드마크 상권으로 거듭날 것으로 보인다"며 "소비 수준 높은 대규모 주거 밀집 지역 중심에 위치해 풍부한 수요를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견본 시설은 대전광역시 유성구 봉명동 유성온천역 1, 2번 출구 인근에 마련됐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