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최고 가수들의 반전 매칭쇼…엠넷 '더 콜'

신승훈·김범수·김종국·휘성 출연
최고 가수들의 반전 매칭쇼…엠넷 '더 콜'0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최고의 가수들이 정체를 숨기고 나타난 또 다른 최고의 가수들과 한팀이 된다.

엠넷은 4일 음악 예능 '더 콜'을 첫 방송 한다.

이에는 최고 보컬로 꼽히는 신승훈, 김범수, 김종국, 휘성이 출연한다. 진행은 가수 이상민과 개그맨 유세윤이 맡았다.

보컬 4명은 이름, 성별, 나이, 보컬 장르 등 모든 정체를 숨긴 '시크릿 솔로'의 무대를 보고 오로지 음악만으로 '콜라보'(컬래버레이션, 협업)할 상대를 선택한다. 시크릿 솔로도 네 보컬을 대상으로 '러브콜'을 보내 서로 통하면 매칭 성공이다. 16팀 이상 아티스트가 총 4개 팀을 완성할 때까지 무대는 계속된다.

'더 콜'은 음악 예능 최초로 유럽 포함 9개국에 프로그램 포맷을 수출한 '너의 목소리가 보여' 제작진 새로운 예능으로 관심을 끈다.

신승훈은 이날 제작발표회에서 "하고 싶은 음악을 하고, 스펙트럼을 넓힐 수 있을 거라 생각해서 출연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종국은 "예능인에서 가수로의 역할을 해서 설렌다"며 "올해는 정말 솔로 앨범을 준비하고 싶다. 노래하는 모습을 익숙하게 보여드리고 싶다"고 했다.

[엠넷 제공]
[엠넷 제공]

제작진은 "기존 음악을 리메이크하는 것이 아닌, 파트너 조합에 따라 전에 없는 새로운 음악을 선보이기 때문에 어떤 가수들에게서 어떤 장르의 음악이 만들어질지 모른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최고의 보컬리스트와 괴물 래퍼, 감성 발라드 가수, 힙합 악동 등 상상을 뛰어넘는 조합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예고했다. 예고편에서는 신승훈과 래퍼 비와이가 만나는 장면이 담기기도 했다.

4일 오후 8시 10분 엠넷과 tvN 동시 방송.

lisa@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8/11/15 06:13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위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