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부산시 업무성과 우수 공무원 3명 1호봉 특별승급

송고시간2018-05-01 08:13

(부산=연합뉴스) 김상현 기자 = 부산시는 시정 주요사업과 시정현안 해결에 우수한 성과를 거둔 직원 3명을 선발해 1호봉 특별승급시킨다고 1일 밝혔다.

부산시청 [연합뉴스 자료사진]
부산시청 [연합뉴스 자료사진]

특별승급 대상자는 2017 ITU 텔레콤월드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는 데 기여한 박동호(51세·방송통신 6급·재난예방과), 부산대표도서관 건립 추진에 앞장선 우덕숙(48세·사서 6급·교육협력담당관실), 교통약자 특별교통수단 운영과 택시업계 지원 등에서 성과를 낸 권순환(37세·행정 7급·대중교통과) 주무관이다.

박동호 주무관은 2017 ITU 텔레콤월드 전담팀에서 근무하면서 126개국 1만여 명이 참석하는 역대 최대 규모의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했다.

우덕숙 주무관은 2012년 부산대표도서관 건립 구상단계에서부터 업무를 전담하면서 서부산권 교육·문화 격차 해소에 기여하고 국회도서관 부산관(자료보존관) 유치에도 역할을 했다.

권순환 주무관은 교통약자 특별교통수단인 두리발 노후차량 교체, 다인승 차량 도입, 장애인 콜택시 운영 업무와 택시운송사업 발전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부산시 관계자는 "공무원 사회에서도 성과 있는 곳에 반드시 보상이 따른다는 인사원칙을 실현해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 특별승급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joseph@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