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LG전자, 창립 60주년 할인·사은품 '고객사랑 대축제'

송고시간2018-05-01 10:00

다음달 말까지 두달간…홈페이지·SNS 선물 이벤트 등도 진행

LG, 창립 60주년 기념 고객사랑대축제
LG, 창립 60주년 기념 고객사랑대축제

(서울=연합뉴스) LG전자가 창립 60주년을 맞아 1일부터 내달 말까지 LG베스트샵을 비롯한 전국 주요 매장에서 'LG전자 창립 60주년 기념 고객사랑대축제'를 진행한다.
LG 시그니처 올레드 TV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홈 뷰티 기기 'LG 프라엘' 4종 풀세트를 증정한다. [LG전자 제공=연합뉴스]
photo@yna.co.kr

(서울=연합뉴스) 이승관 기자 = LG전자[066570]는 올해 창립 60주년을 맞아 다음달 말까지 LG베스트샵을 비롯한 전국 주요 매장에서 '고객사랑 대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우선 건강관리 가전 4종을 동시에 사는 경우 홈뷰티 기기인 'LG[003550] 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를, 3종을 구매할 때는 '포터블 인덕션 전기 레인지'를 각각 사은품으로 준다.

또 2대 이상의 건강관리 가전을 새로 렌털하는 경우에는 제품마다 5천원을 추가 할인해 주기로 했다.

LG전자 건강관리 가전 4종은 LG 트롬 건조기와 LG 트롬 스타일러, LG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 LG 퓨리케어 360˚공기청정기 등이다.

이와 함께 LG 시그니처 올레드 TV를 사는 고객에게는 가정에서 손쉽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LG 프라엘 4종 풀세트를 준다. 이는 출하가 기준으로 189만6천원에 달하는 증정품이다.

이밖에 LG전자는 회사 인터넷 홈페이지(www.lge.co.kr) 내 이벤트 사이트에 창립 60주년 축하메시지를 남긴 뒤 SNS에 공유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 프리미엄 주방 가전 브랜드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쿠킹 클래스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또 65인치 LG 올레드 TV, LG 디오스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LG 트롬 트윈워시, LG 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 등 총 1천958개의 경품도 주기로 했다.

LG전자, 창립 60주년 할인·사은품 '고객사랑 대축제' - 1

humane@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