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신계용 과천시장, 재선 도전 선언

송고시간2018-04-26 11:42

(과천=연합뉴스) 김인유 기자 = 자유한국당 신계용 과천시장은 26일 시청 상황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6·13지방선거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신계용 과천시장
신계용 과천시장

[연합뉴스 자료사진]

신 시장은 "지금 과천은 지능정보도시, 자족도시로 한 단계 발전하기 위해 힘차게 발돋움하고, 지속가능한 친환경 상생 도시로 한층 성숙하기 위한 중요한 시기"라면서 "지난 4년간의 시정경험과 공감행정으로 모든 사람이 행복한 과천을 만들기 위해 다시 한 번 시민 여러분의 선택을 받고자 한다"고 출마의 변을 밝혔다.

그는 "지식정보타운 조성사업, 우정병원 철거 및 공공주택개발, 과천복합문화관광단지 조성사업 등 과천의 미래를 변화시킬 현안사업을 제가 책임지고 마무리하겠다"며 "오늘부터 과천시민의 꿈과 희망을 정책으로 담아내기 위해 관내 곳곳에서 '경청 투어'를 시작하겠다"고 말했다.

민선 6기 과천시 최초의 여성시장이 된 신시장은 지난 14일 자유한국당 경기도당 공천관리위원회로부터 문봉선 전 과천시의회 의장과 함께 과천시장 경선 후보로 확정됐다.

신계용 과천시장, 재선 도전 선언
신계용 과천시장, 재선 도전 선언

(과천=연합뉴스) 자유한국당 신계용 과천시장은 26일 시청 상황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6·13지방선거 재선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신시장이 출마의 변을 밝히고 있다. [신계용 시장 측 제공=연합뉴스] hedgehog@yna.co.kr


hedgehog@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