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부천 '복사골 예술제' 내달 4일 개막…볼거리 가득

송고시간2018-04-26 09:50

(부천=연합뉴스) 김명균 기자 = 부천지역 예술인과 시민이 함께 만드는 '복사골 예술제'가 내달 4∼7일 부천시청 잔디광장과 중앙공원 등에서 열린다.

제34회 복사골 예술제
제34회 복사골 예술제

올해로 34회째를 맞이하는 복사골 예술제에서는 시와 동요, 뮤지컬로 이루어진 기획공연 '창창한 YOU - 미래의 꿈'이 관객들을 한 편의 아름다운 동화 속으로 안내한다.

시민들의 꿈을 담은 작은 그림들이 모여 거대한 희망의 메시지를 완성하는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시민의 꿈 픽셀' 프로그램도 5∼7일 부천시청 앞에서 선보인다.

아름다운 춤의 축제 복사골무용제는 5일 부천시청 특설무대에 오르며, 복사골합창제와 관현악축제도 이날 부천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된다.

전문 예술단체의 공연뿐 아니라 시민이 직접 참여하고 축제의 주인공이 되는 색다른 공연도 마련돼 있다.

중앙공원에 마련된 '복사골 프린지' 무대에서는 생활문화예술 동호회와 학교 동아리 팀의 댄스, 난타, 색소폰 등의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어린이날을 맞아 부천시청 1층에서는 5∼6일 무료 영화 상영을 준비했다. 어린이들의 상상력과 꿈을 키우는 4편의 애니메이션 (마이펫의 이중생활, 씽, 빅, 모아나)를 관람할 수 있다.

점토 만들기 대회, 119 안전체험, 페이스페인팅, 대나무활 만들기, 설탕 공예 등 다양한 체험행사도 즐길 수 있다.

kmg@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