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롯데면세점, 국내 최대 VIP라운지 열어…100억원 투자

송고시간2018-04-26 09:42

(서울=연합뉴스) 강종훈 기자 = 롯데면세점은 27일 국내 최대 규모의 VIP 라운지인 '스타라운지'(Star Lounge)를 연다고 26일 밝혔다.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에 들어서는 스타라운지는 상위 0.5%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는 고급 휴게 공간으로 면적은 1천339㎡(400여평)에 이른다.

롯데면세점은 총 100억원을 투자, 약 5개월간의 공사 기간을 거쳐 라운지를 완성했다.

스타라운지는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10층에 설치된 전용 엘리베이터와 12층에 설치된 전용 에스컬레이터로 연결된다.

라운지는 고객의 멤버십 등급과 국적에 따라 4개의 공간으로 분리 운영된다.

각 라운지에서는 국적별 VIP 통역 및 의전 서비스가 제공되고 인기 브랜드 초청행사가 상시 진행된다.

총 좌석 수는 191석으로 하루 평균 1천명 이상이 이용할 것으로 롯데면세점은 예상했다.

모든 공간은 최고급 가구와 조명으로 채워졌다. 내부 벽면에는 5개의 대형 미디어월이 설치돼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의 미디어 아트가 상영된다.

스타라운지 이용 고객만을 위한 길리안 초콜릿 카페와 최상급 VVIP 고객을 위한 퍼스널 쇼퍼룸, 예약제로 운영되는 고객 미팅룸도 마련됐다.

롯데면세점은 스타라운지를 활용해 브랜드 신제품 런칭 행사와 패션쇼 등도 진행할 계획이다.

다음 달 17일에는 외국인 VIP 고객 200명을 초청해 배우 이준기와 그룹 2PM 찬성의 팬미팅 행사를 연다.

스타라운지 이용 VIP 고객들에게는 숙박·여행 등 여가 생활 전반에 걸친 제휴 혜택도 제공된다.

롯데면세점은 스타라운지 오픈을 기념해 다음 달 31일까지 구매 고객에게 당일 이용권을 증정하는 스타라운지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스타라운지 LVIP 글로벌 라운지 [롯데면세점 제공]
스타라운지 LVIP 글로벌 라운지 [롯데면세점 제공]

double@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