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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Newswire] Suning, 디자인, 기술 및 소매 간의 상호작용에 활기 불어넣어

송고시간2018-04-20 14:18

- 밀라노 디자인 주간 -

- Suning과 인터 밀란, ‘혁신적인 열정’ 설치물 공개 -

(밀라노, 이탈리아 2018년 4월 19일 PRNewswire=연합뉴스) 중국 최대의 상업 기업 중 하나인 Suning Holdings Group은 오늘, 밀라노 디자인 주간에 이탈리아의 전설적인 축구팀 FC 인터 밀란과 함께 독특한 설치물을 공개했다. 국제 디자인 커뮤니티와 관계를 구축하고자 하는 Suning은 이 설치물을 통해 디자인, 기술 및 소매 간의 상호작용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멀티미디어 배포 자료 전문 보기:

https://www.prnasia.com/mnr/suning_20180418.shtml

‘혁신적인 열정(Innovative Passion)’이라는 제목의 이 전시회는 독특한 시각 몰입형 체험을 창출하고자 ‘열정의 색’, 인터 밀란 로고 예술 설치물 및 인공 지능(AI)과 얼굴 인식을 포함하는 첨단 스마트 소매 혁신을 선보인다. 이 공간은 Suning의 ‘마법 거울’을 선보이며, 쇼핑객에게 가상의 옷이나 액세서리를 착용한 맞춤 아바타 상을 제공한다. 또한, ‘감정의 벽’은 Suning의 'Biu' AI 시스템이 개인의 집을 거주자에 대한 더 깊은 이해로 무장한 집으로 변신시키고, 이를 통해 삶의 방식을 바꾸는 방법을 보여준다.

4월 17~22일에 열리는 밀라노 디자인 주간은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디자인 행사 중 하나다. 밀라노 디자인 주간에 Suning이 처음으로 참가한 것은 스타일을 위해 비용을 더 지불할 의향이 있는 신세대 중국 소비자 사이에서 디자인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반영한 것이다. 이탈리아 도시 밀라노에서 Suning은 미래에 사람들이 살고, 쇼핑하는 방식에 관한 개념을 공개하는 한편, 디자인 업계와 혁신적인 사고 및 문화 통찰을 공유하고 있다.

Suning International 부사장이자 FC 인터 밀란 이사회 임원인 Steven Zhang은 “밀라노 디자인 주간은 윈윈 시나리오에서 국제 디자인 커뮤니티와 관계를 구축할 수 있는 플랫폼이라고 생각한다”라며 “자사는 브랜드와 소비자를 위한 스마트 소매 시대를 안내하고자 지능적이고 혁신적인 쇼핑 경험을 창출해왔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스마트 소매 시대는 디자인 산업에 이득을 안겨줄 것”이라면서 “그러나 소비와 더불어 디자인 분야에서 비롯되는 통찰도 있을 것이다. 더불어 관계자 모두 서로에게서 교훈을 얻을 흥미진진한 기회도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수익성이 좋은 중국 시장에 진출하고자 하는 더 많은 해외 브랜드와의 거래를 모색하고 있는 Suning은 디자인 분야에서 국제 협력을 도모함으로써 제품 개발을 개선시키기 위해 세계적인 유력 디자인 기관들과 협력할 계획이다. 또한, Suning은 차세대 인재를 위해 더 많은 기회를 만들기 위한 방법도 고심하고 있다. Suning은 이번 주 밀라노에서 현지 디자인 대학과의 장기적인 협력을 탐색하고, 상호작용에 참여하고 통찰을 공유하고자 ‘혁신적인 열정’ 공간을 찾는 학생들을 환영하고 있다.

Suning은 자사의 포춘 국제 500대 소매 기업 중 하나인 Suning.com을 포함해 다각화된 산업 전반에 걸쳐 자사의 온라인에서 오프라인(online-to-offline, O2O) 스마트 소매 에코시스템을 통해 기술 혁신을 개척해왔다. 빅 데이터, 인공 지능(AI), 증강 현실(AR) 및 가상 현실(VR)을 포함하는 혁신들이 앞으로 도처에 위치하게 되고, 소비자 경험을 개선할 뿐만 아니라 제조업체와 디자이너가 시장이 수용할 제품을 디자인함으로써 진화하는 소비자 욕구와 수요를 충족시키도록 지원할 전망이다.

Steven Zhang은 “자사는 더 낫고 세련된 생활에 대한 발전된 소비자 수요를 고려해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에서 자사의 스마트 소매 이점을 더 많이 공유함으로써, 세계 최고의 디자인 기관들과 더 많은 파트너십을 구축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Suning은 스마트 소매 전략을 기반으로 소비자 경험을 촉진할 여러 가지 혁신적인 사업 관행을 개발했다. 얼굴 인식과 RFID(Radio Frequency Identification)를 비롯해 빅 데이터 분석을 이용하는 Suning의 무인 Biu 매장은 이미 중국 소비자에게 지능적이고 수월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빅 데이터 채굴을 통해 나온 소비자 통찰로 만든 새로운 O2O 소매 포맷 중 하나인 Suning JIWU는 독창적인 디자인, 생필품, 카페 및 창의적인 상호작용을 포함해 포괄적인 쇼핑 경험을 제공하며, 더욱 활동적인 태도와 세련된 라이프스타일을 매우 중시하는 신세대 소비자들과 관계를 구축한다. 이를 통해 Suning은 여러 가지 사업과 산업의 미래 발전을 도모할 옴니채널 솔루션도 제공한다.

Suning 소개

1990년에 설립된 Suning은 중국과 일본에 각각 두 개의 상장 기업을 보유하고 있는 중국 굴지의 상업 기업 중 하나다. 2017년 Suning Holding은 연 매출 미화 657억 달러(4129.5억 위안)를 기록하며 중국 500대 개인기업 순위에서 2위를 차지했다. Suning은 “모두를 위한 최고의 삶의 질을 구축함으로써, 여러 산업 전반에 걸쳐 에코시스템을 주도한다”는 사명으로 Suning.com, 물류, 금융 서비스, 기술, 부동산, 미디어&엔터테인먼트, 스포츠, 투자 등과 같은 8개 버티컬 산업을 통해 자사의 핵심 사업을 강화하고 확장해왔다. 이 중 Suning.com은 2017 포춘 글로벌 500대 명단에 들었다.

추가 정보는 www.suningholdings.com을 참조한다.

영상 - https://cdn4.prnasia.com/002071/mnr/201804/suning/video.mp4

‘혁신적인 열정’ 전시회는 인터 밀란 로고로 만든 예술 설치물과 더불어 독특한 시각 몰입형 경험을 창출하고자 AI와 얼굴 인식을 포함하는 첨단 스마트 소매 혁신을 선보인다.

영상 - https://cdn4.prnasia.com/002071/mnr/201804/suning/video2.mp4

Suning International 부사장이자 FC 인터 밀란 이사회 임원인 Steven Zhang이 밀라노 디자인 주간에서 Suning과 인터 밀란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0419/2108446-1-a

올해 밀라노 디자인 주간에서 ‘더 나은 삶’이라는 혁신적인 경험을 선보이는 Suning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0419/2108446-1-b

인터 밀란의 독특한 브랜드 정체성의 세계 보여주는 ‘열정의 색’ 설치물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0419/2108446-1-c

저지를 입어보는 즐거운 체험을 즐길 수 있는 Suning 마법 거울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0419/2108446-1-d

지능형 음성 제어 시스템으로 모든 이들의 관심을 끈 Suning 감정의 벽

출처: Suning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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