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여름을 시원하게"…파크론, '쏘쿨 쿨젤매트' 신제품 3종 출시

송고시간2018-04-20 09:51

"여름을 시원하게"…파크론, '쏘쿨 쿨젤매트' 신제품 3종 출시 - 1

▲ 매트의 명가 파크론은 '쏘쿨 쿨젤매트'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무더운 여름 쿨젤매트는 내부 폴리머젤을 이용해 체내 열을 흡수하고 냉기를 체내로 전달해 더위를 식혀준다. 또 여름 냉방기구로도 해결되지 않는 답답한 여름철에 시원하고 쾌적한 숙면을 도와주는 여름 필수 아이템이다.

새로 선보이는 '쏘쿨 쿨젤 매트'는 여름 시즌에 맞춰 아쿠아피쉬, 하와이안, 린넨블루 등 3종으로 출시됐으며, 기능성은 물론 개성 넘치는 디자인과 다양한 색상을 적용해 시원한 느낌을 준다.

파크론 관계자는 "고품질 폴리머젤을 사용해 안전하며, 깔끔한 사이드 고주파 처리와 바이어스 마감처리로 내구성을 한층 높였다"며 "생활방수 처리가 돼 있어 청소가 간편하며, 다양한 세트 상품 구성으로 침실은 물론 거실 쇼파, 야외 캠핑 등 실내외 어느 장소에서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아쿠아피쉬'는 시원한 오션블루 바탕에 다양한 물고기 패턴을 적용했으며, '하와이안'은 열대 휴양지 하와이를 연상시키는 패턴을 적용해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린넨블루'는 시원한 블루 색상의 린넨 패브릭 소재를 디자인화해 깔끔하면서도 청명한 느낌으로 실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 없는 디자인이다.

특히, 쿨젤매트는 장시간 사용해 찬 기운이 약해졌거나 더욱 차갑게 사용하고 싶을 경우 20~30분 정도 냉장보관 후 사용하면 더욱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이즈는 M(60x40cm), L(90x60cm) 두 가지로 공간에 맞게 선택 가능하며, 쿨젤 베개(40x25cm)와 세트 구성 상품도 있어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파크론 '쏘쿨 쿨젤매트'는 파크론몰을 비롯해 종합몰, 쇼셜커머스, 오픈마켓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

CID : AKR20200220167500001

title : 권은희 내일 바른미래당 탈당…"국민의당 입당 시기는 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