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코오롱스포츠, 멸종위기 해마 지키기 캠페인 진행

송고시간2018-04-19 10:20

코오롱스포츠 '씨 호스 씨 러브' 프로젝트에 참여한 뮤지션 '헤이즈'[코오롱FnC 제공]

코오롱스포츠 '씨 호스 씨 러브' 프로젝트에 참여한 뮤지션 '헤이즈'[코오롱FnC 제공]

(서울=연합뉴스) 김은경 기자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씨 호스 씨 러브'(SEA HORSE SEA LOVE) 캠페인을 진행한다.

멸종위기에 처해있는 국내 동식물을 지정해 보호하는 '노아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이번 캠페인은 해마를 보호하기 위해 기획됐다.

코오롱스포츠는 관련 상품 출시, 뮤지션과의 컬래버레이션 마케팅, 기부 운동 등 다채로운 방법으로 이번 캠페인을 진행한다.

'씨 호스 씨 러브' 컬렉션은 멸종위기에 처한 해마의 서식지인 반짝이는 울릉도 바다를 모티브로 한 티셔츠, 원피스, 재킷, 팬츠, 액세서리 등으로 구성된다.

기존 아웃도어와는 차별화된 원색과 과감한 프린트 등을 활용, 캐주얼에 가까운 아이템들로 구성해 기존 고객들은 물론 10∼20세대들의 취향과 봄·여름 시즌 분위기에 맞췄다.

'씨 호스 씨 러브' 컬렉션 상품에는 캠페인을 설명하는 별도의 택을 부착할 예정이다.

해당 컬렉션의 판매 수익금의 10%는 해양환경공단에 기부돼 울릉도의 바다환경 개선 및 멸종위기에 처한 해마의 개체 수를 늘리는 데 쓰인다.

컬렉션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울릉도 코스모스 리조트 2박3일 숙박권을 제공하며, 매장에 방문해 1천원 이상을 기부하는 고객에게 노아프로젝트 위시 팔찌를 증정한다.

코오롱스포츠는 또 뮤지션 '헤이즈'와 협업해 만든 '쉬 러브스 더 씨'(She loves the SEA)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20일 공개한다.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코오롱스포츠 공식홈페이지(www.seahorsesealove.cm)와 유튜브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kamja@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