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한솔교육, '핀덴 아이모델 선발대회' 진행

한솔교육, '핀덴 아이모델 선발대회' 진행 - 1

▲ 한솔교육(대표 변재용)의 영유아 전문 브랜드 '핀덴'은 오는 5월 9일까지 '아이모델 선발대회'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선발된 아이모델은 브랜드를 대표하는 새로운 얼굴이 돼 다양한 홍보 모델로 활약하게 된다.

이번 대회는 핀덴에 관심 있는 4세 이하의 아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베스트베이비 사이트 내 이벤트 게시판에 아이의 최근 사진과 키, 몸무게, 성별, 연령, 연락처를 남기면 된다. 응모 후 개인 SNS에 '#핀덴'·'#핀덴아기모델' 등의 해시태그를 달고 업로드하면 가산점을 부여한다.

1차 내부심사를 통해 2명을 선정할 예정이며, 전문 스튜디오에서 화보 촬영 진행 후 2차 심사를 통해 최종 1명을 선정한다. 2차 심사는 내부심사 80%·카카오스토리 투표수 20%를 반영해 공정한 평가를 거칠 예정이며, 선정 결과는 선정자에게 개별 고지한다. 핀덴 아이모델로 선정된 1등에게는 유아 전문 매거진 '베스트베이비' 6월호의 표지모델과 핀덴 브랜드 모델 활동의 기회를 부여하고 77만 원 상당의 '핀덴 베베' 풀세트를 선물한다. 2등에게는 35만 원 상당의 '핀덴 자연놀이'를 선물한다. 또한, 지원자 모두에게 핀덴 체험팩과 영유아발달검사(ENAS) 쿠폰을 증정한다.

핀덴 관계자는 "고객 참여 마케팅의 하나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SNS를 통해 아이와의 일상을 공유하고 소통하는 것을 좋아하는 엄마들이 쉽게 참여하고 즐길 수 있길 바란다"며 "핀덴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싶은 개성 있고 사랑스러운 아이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핀덴은 한솔교육의 프리미엄 영유아 전문 브랜드로, 아이의 발달 단계에 따라 다양한 감각자극을 주고 아이 스스로 놀이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통합발달을 돕는다. 더불어 아이의 잠재력을 키우는 '핀덴 베베'와 생각 소통 놀이 '핀덴 톡톡', 감각 태교 '핀덴 마미투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8/04/17 15:35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위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