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와이즈와이어즈, 미 법인 설립…기술 수출 활로 개척

와이즈와이어즈㈜ 미국 법인 사무실 전경
와이즈와이어즈㈜ 미국 법인 사무실 전경

▲ 국내 소프트웨어 테스팅 기업 와이즈와이어즈는 최근 미국 현지 법인을 설립하고 글로벌 마케팅에 본격적으로 나섰다고 17일 밝혔다.

와이즈와이어즈는 2016년부터 액센추어 인터렉티브(Accenture Interactive), SAP 등 글로벌기업들과 함께 글로벌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다. 이 과정에서 과감한 투자와 교육으로 엔지니어들의 글로벌 역량을 강화하고 테스트 자동화 업그레이드를 통해 테스트 프로세스의 체계화를 확립했다.

또한, 싱가포르와 베트남 법인의 엔지니어들이 효율적으로 협업할 수 있는 업무 시스템도 구축했다.

이로써 와이즈와이어즈는 소프트웨어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4차 산업혁명의 시대에 소프트웨어 기술 경쟁력의 필수 요소인 품질 검증 분야에서 세계적인 기업으로 도약한다는 목표를 이어가게 됐다.

특히 와이즈와이어즈 미국 법인은 로스앤젤레스 비즈니스 중심지인 윌셔가에 사무실을 두고, 오라클, SAP 등 글로벌 소프트웨어 기업과 전략적 파트너십 제휴를 바탕으로 미국 시장에서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마케팅 활동을 준비 중이다.

또한, 오는 9월 캘리포니아에서 개최되는 미국 최대 소프트웨어 테스트 박람회 중 하나인 '스타웨스트 소프트웨어 테스팅 콘퍼런스(STARWEST Software Testing Conference)'에 참가해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시작할 계획이다.

와이즈와이어즈 신성우 대표는 "이번 미국 시장 진출은 국내 소프트웨어 테스팅 업체가 세계 시장에서 어떻게 경쟁력을 갖추며 성장할 수 있는지를 확인할 수 있는 사례로, 국내 중소기업으로서는 대미 기술 수출에 활로를 열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미국 SW 품질 검증 시장 진출을 글로벌 중견기업으로 성장하는 디딤돌로 삼겠다"고 밝혔다.

한편, 와이즈와이어즈는 지난 2003년 설립 이래 꾸준한 성장을 통해 2011년 일본 지점과 중국 법인, 2017년 베트남과 싱가포르 법인을 설립한 바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8/04/17 14:42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위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