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라라코스트, '2018 로맨틱 테이블' 신메뉴 출시

라라코스트, '2018 로맨틱 테이블' 신메뉴 출시 - 1

▲ 패밀리 레스토랑 전문 브랜드 라라코스트(대표 안영진)는 '2018 로맨틱 테이블'이라는 콘셉트로 19종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신메뉴는 뇨끼, 딥디쉬 피자, 커리크림, 감바스 알 아히요 등 총 19가지로 부드럽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그중에서도 통삼겹 고추장 크림소스 뇨끼, 시카고 페퍼로니 딥디쉬 피자, 크런치 치킨 크림 라이스가 인기 메뉴로 손꼽힌다.

통삼겹 고추장 크림소스 뇨끼는 고추장 크림소스에 먹음직스러운 통삼겹을 올린 세몰리나 밀가루 반죽을 빚어 만든 덤플링이 들어간 요리로, 느끼하지 않고 소스 안에 쫄깃한 식감의 뇨끼가 잘 어울려 전 연령층에 인기를 끌고 있다.

짭짤한 페퍼로니와 시카고 피자 도우의 두툼함을 더한 '시카고 페퍼로니 딥디쉬 피자'는 도우 바닥부터 자연 모차렐라 치즈를 가득 채워 프리미엄 치즈의 풍성한 맛과 고소한 풍미가 특징으로, 맥주와도 잘 어울려 '피맥'(피자와 맥주)으로 안성맞춤이다.

마지막으로 크런치 치킨 크림 라이스는 아주 부드럽고 고소한 크림에 바삭한 치킨과 밥을 함께 찍어 먹는 요리다. 메뉴 이름에 걸맞게 입안 가득 바삭함과 부드러움을 한꺼번에 느낄 수 있다.

이 밖에도 소시지와 햄, 베이컨, 매콤한 김치를 볶은 파스타를 끓여낸 '부대찌개 오일 파스타'는 얼큰한 맛을 좋아하는 고객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라라코스트 안영진 대표는 "시작을 알리는 봄 시즌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분위기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이 최고라는 생각에 신메뉴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신메뉴를 통해 가족과 연인, 동료들과 행복한 식사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8/04/17 11:04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위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