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사회공헌 연합체 '행복얼라이언스', 아동행복 사회공헌 MOU

'아동의 행복을 위해 함께해요'
'아동의 행복을 위해 함께해요'(서울=연합뉴스) 진연수 기자 = 17일 오전 서울 강남구 삼성동 SM타운 코엑스 아티움에서 열린 '2018 행복얼라이언스 협약식'에서 최광철 SK 수펙스추구협의회 사회공원위원장, 김용학 연세대학교 총장 및 35개기업 관계자들과 홍보대사 보아가 멤버사 기념 세리머니를 하고 있다. jin90@yna.co.kr

(서울=연합뉴스) 이승관 기자 = SK그룹 등이 참여한 국내 최대 사회공헌 연합체인 '행복얼라이언스'는 17일 서울 삼성동 에스엠타운 코엑스 아티움에서 35개 회원 기업이 참가한 가운데 '2018 사회공헌 업무협약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행복얼라이언스는 올해 '일상 속 나눔으로 행복을 채우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기로 했다.

특히 올해는 아동의 영양 증진, 위생 향상, 교육 격차 해소와 장애아동의 이동권 보장 등으로 사업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아이들 행복을 위해 나선 보아
아이들 행복을 위해 나선 보아(서울=연합뉴스) 진연수 기자 = 17일 오전 서울 강남구 삼성동 SM타운 코엑스 아티움에서 열린 2018 행복얼라이언스 협약식 및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가수 보아(오른쪽)와 최광철 SK 수펙스추구협의회 사회공원위원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jin90@yna.co.kr

LH공사, 슈퍼잼, 스코피, 요기요, SK텔링크, SK하이닉스 등은 '행복도시락'을 제공하고, 배달에 필요한 인력은 서울시 '50+ 재단'이 지원한다. 행복도시락 운영에 필요한 법률 서비스는 로앤컴퍼니가 맡는다.

비타민엔젤스, 올가니카는 영양 사업에 필요한 제품을 기부하고, LIG넥스원과 도미노피자, 인튜이티브서지컬 등은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교육 격차 문제 해소에 나선다.

이날 협약식에는 라이온코리아 한상훈 대표와 한성기업 임준호 대표, 키자니아 코리아 최성금 대표, SM엔터테인먼트 남소영 및 소속 가수이자 올해 행복언라이언스 홍보대사인 보아(BoA) 등이 참석했다.

humane@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8/04/17 09:35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위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