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수자원공사 '물 산업 중기 기술개발지원제' 참여기업 모집

송고시간2018-04-16 14:13

(대전=연합뉴스) 양영석 기자 = 한국수자원공사는 오는 24일까지 '2018년 상반기 물 산업 중소기업 기술개발 지원제도'에 참가할 중소기업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 성과공유제 ▲ 민관 공동투자 기술개발사업 ▲ 구매 조건부 신제품 개발사업 ▲ 물 산업 기자재 공급자 등록제 등 4개 분야다.

성과공유제는 수자원공사와 중소기업이 공동과제를 수행해 원하는 성과를 도출하면 수자원공사가 해당 기업과 2년간 수의계약을 체결해 개발제품의 판로를 지원하는 제도다.

민관 공동투자사업·구매조건부 신제품개발사업은 중소기업이 수자원공사가 필요로 하는 기술을 개발하면, 수자원공사와 중소벤처기업부가 개발의 일부를 지원한다.

물 산업 기자재등록제는 수자원공사가 기자재를 제조·납품하는 기업을 선정해 3년간 입찰 참가자격을 부여해 판로를 지원해준다.

공모 포스터[수자원공사 제공=연합뉴스]

공모 포스터[수자원공사 제공=연합뉴스]

분야별 자격요건과 필요서류 등은 공사 마중물센터 홈페이지(https://www.kwater.or.kr/mjmool)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물산업플랫폼센터(☎ 042-629-2530)로 문의하면 하면 된다.

이학수 공사 사장은 "국내 물 산업을 육성하려면 민간과 공공부문이 힘을 모아야 한다"며 "우수한 중소기업이 물 산업 주역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수자원공사가 적극적으로 지원할 테니 관심 있는 기업은 적극적으로 참여해 달라"고 말했다.

youngs@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