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CJ월디스, 베트남 'W데이' 오픈…여행자를 위한 혜택 2배 제공

송고시간2018-04-10 11:00

CJ월디스, 베트남 'W데이' 오픈…여행자를 위한 혜택 2배 제공 - 1

▲ CJ월디스가 3월 첫 W:DAY(이하 더블유 데이)를 성원리에 마치고 오는 14일까지 두 번째 더블유 데이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더블유 데이 지역은 가족 여행지로 뜨고 있는 베트남으로, 베트남 인기 지역의 항공권, 호텔, 패스와 현지 투어, 특가 여행을 예약 및 구매 시 더블 할인과 더블 적립의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다낭, 호찌민, 하노이의 항공권을 기본 4% 할인에 더블 추가 할인으로 총 8% 할인 구매할 수 있으며, CJ ONE 5천 포인트도 적립할 수 있다.

또한, 빈펄 다낭 리조트, 노보텔 푸꾸옥 리조트 등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베트남 호텔을 모바일로 예약 시 최대 10% 더블 할인 및 결제금액의 2%를 CJ ONE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더불어 베트남을 만끽할 수 있는 현지 투어와 입장권은 힐링 스파, 공항과 숙소 간의 이동 서비스 등 이번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특가상품을 구매 시 결제금액의 총 4%를 CJ ONE 포인트로 더블 적립해준다.

이 밖에도 항공권과 호텔, 보험이 포함된 베트남 특가 여행 상품을 예약한 고객들에게는 더블 적립으로 결제금액의 총 4% CJ ONE 포인트를 적립해주며, 인천공항 CJ 에어타운(AIRTOWN) 식사권과 여행팩, 런닝맨 체험관 입장권 등 CJ월디스만의 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해당 상품은 베트남 전문 상담원이 배치돼 자세한 상담과 1:1 맞춤 여행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CJ월디스 관계자는 "타 지역에 비해 짧은 비행시간과 잘 형성된 여행 인프라로 가성비와 가심비를 만족시킬 수 있어 베트남이 4월 더블유 데이 지역으로 선정됐다"며 "계속해서 매월 다른 지역으로 10∼14일까지 오픈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한편, 4월 더블유 데이 프로모션은 CJ투어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