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KBO, 한국쉘석유주식회사와 2018 KBO리그 스폰서 협약

송고시간2018-04-09 15:14

KBO, 한국쉘석유주식회사 스폰서십 협약체결
KBO, 한국쉘석유주식회사 스폰서십 협약체결

(서울=연합뉴스) 진성철 기자 = 정운찬 한국야구위원회(KBO) 총재(오른쪽)와 강진원 한국쉘석유주식회사 대표이사가 9일 서울 강남구 한국야구위원회에서 2018 신한은행 마이카 KBO리그 스폰서십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2018.4.9
zjin@yna.co.kr

(서울=연합뉴스) 이대호 기자 = 한국야구위원회(KBO)가 9일 서울 도곡동 야구회관에서 한국쉘석유주식회사와 2018 신한은행 마이카 KBO리그 스폰서십 협약을 체결했다.

11년 연속 윤활유 판매 세계 1위 로얄더치쉘그룹의 한국법인 한국쉘석유주식회사는 2016시즌부터 3년 연속 KBO리그를 공식 후원하고 있다.

한국쉘석유주식회사는 매월 KBO리그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친 선수인 '힐릭스 플레이어'를 선정해 시상함으로써 리그의 발전과 선수의 기량 향상을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지난해에 이어 전 구장의 베이스 광고와 비디오 판독 운영 시 브랜드 광고를 진행하는 등 KBO와 함께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강진원 한국쉘주식회사 대표이사는 "쉘 힐릭스는 KBO와 협약을 통해 다양한 프로야구 마케팅으로 KBO리그 발전을 응원할 것이다. 쉘 힐릭스가 야구팬에게 더욱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조인식에 참석한 정운찬 KBO 총재는 "올해는 강백호를 비롯해 김현수, 박병호 등 복귀 선수 활약으로 더 풍성한 볼거리를 전하고 있다. KBO는 세계 최초로 베이스 광고를 도입하는 등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 사례를 만들었다. 쉘 임직원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4bun@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

CID : AKR20200806161900004

title : 라임 투자 받고 허위 보도자료로 주가 조작한 8명 기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