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서울 방배초등학교서 남성이 초등생 인질 잡고 대치(2보)

송고시간2018-04-02 12:45

(서울=연합뉴스) 최평천 기자 = 서울의 초등학교에서 한 남성이 초등학생을 인질로 잡은 상태로 경찰과 대치하고 있다.

2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서초구 방배초등학교에서 한 남성이 이 학교 여학생을 흉기로 위협하며 인질로 잡은 채 "기자를 불러달라"고 요구하고 있다.

현재 경찰특공대 등이 현장에 출동한 상태다.

영상 기사 [현장영상] "기자 불러달라"…괴한이 초등학교서 여학생 잡고 인질극
[현장영상] "기자 불러달라"…괴한이 초등학교서 여학생 잡고 인질극

서울의 초등학교에서 한 남성이 초등학생을 인질로 잡은 상태로 경찰과 대치하다 1시간 만에 체포됐습니다. 2일 오전 11시 43분 서울 서초구 방배초등학교 교무실에서 20대로 추정되는 남성 A씨가 이 학교 4학년 여학생에게 흉기를 들이댄 채 "기자를 불러달라"고 요구하며 경찰과 대치했습니다. 인질극이 발생하자 방배초를 담당하는 학교보안관이 즉각 경찰에 신고했고, 경찰특공대와 기동타격대, 형사 등이 현장에 출동했습니다. 경찰은 A씨와 근접한 위치에서 대화를 시도하다 물을 건넸습니다. A씨는 물을 마시던 중 갑자기 뇌전증 증세를 보였고, 경찰은 이 틈을 타 낮 12시43분 A씨를 덮쳐 검거했습니다. 인질로 잡혔던 여학생은 무사한 상태로, A씨 검거 직후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경찰은 A씨를 상대로 교내로 진입한 경위와 자세한 범행 동기, 범행에 쓴 흉기 출처 등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영상 : 연합뉴스TV, 편집 : 왕지웅>

방배초 인질극
방배초 인질극

(서울=연합뉴스) 김도훈 기자 = 2일 오후 서울 서초구 방배초등학교에서 한 남성이 초등학생을 인질로 잡고 경찰과 대치하는 가운데 학교 앞이 시민들로 북적이고 있다.
superdoo82@yna.co.kr


pc@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