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솔루미에스테, '볼로냐 코스모프로프'서 제품 선보여

송고시간2018-03-26 11:39

솔루미에스테, '볼로냐 코스모프로프'서 제품 선보여 - 1

▲ ㈜지앤제이는 이미용 브랜드 솔루미에스테가 지난 15~18일 이탈리아 볼로냐 피에레 전시장에서 진행된 글로벌 뷰티 박람회 '2018 볼로냐 코스모프로프(BOLOGNA COSMOPROF)'에 참가해 제품을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

올해로 51회째를 맞이한 볼로냐 미용전시회는 전 세계 69개국 2천677개 이미용 업체와 25만 명의 관람객이 참가해 성황리에 막을 내렸으며, 솔루미에스테는 홍콩과 미국 라스베이거스 코스모프로프에 이어 세 번째 박람회에 참가했다.

지앤제이는 이번 박람회에서 '솔루미에스테 LED 리얼 마스크'와 '리페어 세럼' 두 가지 제품을 선보였다.

'솔루미에스테 LED 리얼 마스크'는 LED 파장을 통해 진피층의 세포를 활성화시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기존 시트 마스크와 겔 마스크에 익숙한 유럽 바이어들에게 새로운 장르의 미용기기로 평가받았다.

또한, 유럽 규격의 안전 기준인 CE 인증을 획득해 곧바로 판매할 수 있다는 강점을 갖춰 바이어들에게 보다 쉽게 다가설 수 있었다.

'리페어세럼'은 미백 개선과 주름방지 이중 기능성 세럼으로 홈 케어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제작된 상품으로, 하루 사용량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패키지 디자인으로 박람회 기간 관람객들에게 '신선하고 흥미롭다'라는 평을 받았다.

지앤제이 관계자는 "솔루미에스테를 통해 뷰티 한류의 우수성을 보여줬다"며 "기존 사용방법을 뒤집은 새로운 방식의 이미용 기기라는 점에서 100건이 넘는 바이어들과의 매칭을 일궈냈다"고 말했다.

솔루미에스테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볼로냐 코스모프로프를 교두보로 유럽 시장 내 솔루미에스테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라며 "현재 핀란드를 비롯해 우크라이나, 프랑스 등에서 현지 론칭을 논의 중"이라고 전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