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카드 한 장으로 임실 관광을"…전북투어버스 1+1행사

(임실=연합뉴스) 이윤승 기자 = 전북 임실군이 관광객 유치를 위해 치즈테마파크에서 전북투어패스 1+1행사를 준비했다.

치즈테마파크 체험행사[임실군 제공=연합뉴스]
치즈테마파크 체험행사[임실군 제공=연합뉴스]

임실군은 전북 토탈관광 시책의 하나로 추진하는 전북투어패스 이용 활성화를 위해 3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투어패스카드 1일권 한 장 가격(8천300원)으로 2장을 살 수 있는 행사를 한다.

임실에서는 치즈테마파크의 체험프로그램과 임실 인기 여행지 4곳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자유이용시설인 임실치즈테마파크 4D 영상관을 비롯해 전북종합사격장 10M 공기권총 사격, 전북 119안전체험관, 임실 작은별영화관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30여개 특별 할인가맹점 이용 시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임실치즈테마파크는 축구장 19개 넓이의 드넓은 초원 위에 이국적인 건물과 풍경을 비롯해 각종 볼거리·체험·즐길 거리가 가득하다.

119 안전체험관[임실군제공=연합뉴스]
119 안전체험관[임실군제공=연합뉴스]

전국대회 규격과 최신설비를 갖춘 전북종합사격장은 천혜의 자연 속에 위치해 정신집중이 중요한 사격 등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장소로 인기 만점이다.

119안전체험관은 화재·지진·태풍 등 재난 발생 시 대처능력을 쉽게 재미있게 배울 수 있어 체험객이 줄을 잇는다.

스토리텔링 방식의 재난종합체험을 비롯해 비상탈출 챌린지코스 위기탈출체험, 미취학 아동 전용 어린이안전마을 운영 등 특색과 테마가 있는 체험장을 갖추고 있어 가족 단위 체험코스로 인기 만점이다.

심민 군수는 "이번 행사를 통해 더욱더 많은 관광객이 전북투어패스를 알고 임실을 찾은 모든 분이 봄 향기 가득한 임실에서 추억을 한껏 담아갈 임실여행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love@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8/03/22 14:17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