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패럴림픽] 아이스하키 '숨은 영웅' 이재웅·조병석 선수

"작년 한 해 집에 거의 못 들어가 가족에게 미안" - VR 현장

※ 손가락으로 돌려 볼 수 있는 360 VR 영상입니다. 드래그를 이용해서 구석구석 원하는 영상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강릉=연합뉴스) 왕지웅 기자 = "안녕하세요. 파라아이스하키 국가대표 이재웅입니다. 이번 패럴림픽 참가해서 정말 영광스럽고요. 저를 항상 응원해주시는 사랑하는 우리 가족과 국민 여러분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이번 파라 올림픽 때 정말 좋은 성적 거두어서 좋은 소식 거두겠습니다"

장애인 아이스하키 국가대표 이재웅 선수
장애인 아이스하키 국가대표 이재웅 선수

"안녕하세요. 파라아이스하키 국가대표 조병석입니다. 이번 평창패럴림픽에서 좋은 성적 거둘 수 있도록 꼭 메달을 따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여태까지 키워주신 부모님, 집에 계속 못 들어가서 작년 한 해 저를 많이 못 봤던 사랑하는 아내에게 고맙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응원해주시는 모든 지인께 정말 감사드리고 우리 선수들이 꼭 하나가 돼서 메달을 꼭 따는 은혜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장애인아이스하키팀의 국가대표로 뛰고 있는 이재웅·조병석 선수에게 평창패럴림픽을 뛰는 소감을 묻자 돌아온 답이었다. 대한민국의 국가대표로 뛰는 것이 자랑스럽고 성원해준 가족들에게 감사하다는 마음, 승리와 메달에 대한 간절함을 느낄 수 있는 대목이다.

장애인아이스하키 국가대표 조병석 선수
장애인아이스하키 국가대표 조병석 선수

한편, 장애인아이스하키팀은 15일 있을 준결승전에서 캐나다와 맞붙을 예정이다.

<촬영 : 왕지웅, 편집 : 이미애>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8/03/14 17:59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위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