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우전브이티, 이보 플러스 아쿠아 ICL 대학생 장학금 수여식 개최

우전브이티, 이보 플러스 아쿠아 ICL 대학생 장학금 수여식 개최0

▲ 이보플러스 아쿠아 ICL(EVO+ Aqua ICL)을 국내 공급하고 있는 ㈜우전브이티(대표 최인영)가 지난 13일 본사 회의실에서 '2018 대학생 장학금 수여식'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수여식에는 우전브이티 최인영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동덕여대 유재연 학생 외 5명의 장학생 등이 참석했으며, 최 대표이사의 격려인사, 장학생 발표 및 장학금 전달, 포토타임 순으로 진행됐다.

최 대표이사는 "이번 장학생으로 선정된 학생들이 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훌륭한 인재가 돼주길 바란다"며 "이보플러스 아쿠아 ICL을 통해 학생들이 행복한 대학생활을 하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이날 장학생으로 선정된 동덕여대 유재연 학생에게는 장학금 200만 원, 중부대 김동윤 학생에게는 170만 원 상당의 삼성 노트북이, 강릉영동대 문나래 학생에게는 장학금 100만 원, 한국방송통신대 박수정 학생과 명지전문대 정혜진 학생에게는 75만 원 상당의 아이패드가 수여됐다.

유재연 학생은 "15년 동안 두꺼운 안경을 쓰면서 자신감이 많이 떨어졌는데 용기를 내서 수술하게 됐다"며 "수술 후 아침에 일어나면 환히 보이는 새로운 세상을 선물 받고 새로운 삶을 살고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우전브이티는 안과 전문 기업으로 2002년 ICL을 론칭 후 국내 9만 명 이상 등 전 세계 74개국에서 약 80만 건 이상의 수술을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눈이 나쁜 사람에게 희망을 주는 렌즈'인 ICL을 통해 사회 발전과 사회공헌을 하고 있으며, 고객 니즈에 따른 안전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8/03/14 17:00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위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