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PRNewswire] NYCRC, 한국인 EB-5 투자자들에게 영주권 발급과 투자 상환 발표


-- 133명의 한국 시민들이 NYCRC EB-5 프로젝트들을 통해 미국 영주권 취득

(뉴욕 2018년 3월 13일 PRNewswire=연합뉴스) 뉴욕 시티 리저널 센터("NYCRC")는 자사가 제공하는 NYCRC EB-5 프로젝트들을 통해서 지금까지 133명의 한국 시민들이 미국 영주권을 받았다고 발표했다. 이 한국 시민들은 지금까지 NYCRC 프로젝트들을 통하여 미국 영주권을 받은 전 세계 4,650명 이상의 신청자 중 일부이다.

영주권은 EB-5 투자자들이 미국 어디서나 살면서 일을 할 수 있도록 하고 미국 법의 보호를 받는다. EB-5 투자자의 배우자와 21세 미만의 자녀들 또한 미국 어디서든지 살고, 일하고, 학교에 다닐 수 있는 권한을 갖게 된다.

그뿐 아니라, NYCRC의 초기 두 개 프로젝트에 투자했던 18명의 한국인 EB-5 투자자들은 모두 500,000불의 EB-5 투자금을 상환받았다. 총 1억2천5백만 불이 NYCRC 초기 두 개 프로젝트에 참여했던 전 세계 250명의 EB-5 투자자들에게 상환되었다.

"한국인 EB-5 투자자들과 그의 가족들이 NYCRC 프로젝트를 통하여 성공적으로 영주권을 취득하게 되어 저희는 매우 기쁩니다"고 NYCRC 수석 매니저 폴 레빈손 (Paul Levinsohn) 은 말했다. "NYCRC는 EB-5 투자자들과 그의 가족들이 미국 이민 목표를 성취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책임은 물론 직업 창출과 경제개발에서 저희 역할을 매우 심각하게 받아드리고 있습니다."

"이는 NYCRC뿐 아니라 한국 투자자들에게도 물론 큰 성과입니다"고 아시아 총 매니저 그레그 헤이든(Gregg Hayden)은 말했다. "저희는 앞으로도 많은 한국 시민들을 도와드릴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뉴욕 시티 리저널 센터 정보

NYCRC는 EB-5 이민 투자자 프로그램에서 부동산과 기반 시설 프로젝트들에 외국 투자금 확보를 위해 2008년도에 미국 이민국의 승인을 받았다. 이 회사는 뉴욕시에서 승인을 받은 최초의 EB-5 리저널 센터이다. 지금까지 NYCRC는 브루클린, 퀸즈, 맨해튼, 브롱크스에 21개의 경제개발 프로젝트들을 위해 약 15억 불의 투자금을 확보했다. NYCRC가 관리하는 펀드가 제공하는 융자를 활용하고 있는 프로젝트들의 예:

- 워싱턴 하이츠에 조지 워싱턴 브리지 버스 터미널 재개발

- 뉴욕시 지하철역에 무선 인프라 통신망을 구축

- JFK 국제공항에 새로운 화물 시설 재개발

- 뉴욕시에 가장 큰 산업공원인 브루클린 네이비 야드 재개발

- 사우스 브롱크스에 프레시 디렉트의 새 식품 가공 및 유통 시설 건설

- 뉴욕시 최대의 영화 및 TV 스튜디오인 스타이너 스튜디오 확장 공사

- 다운타운 브루클린에 시티 포인트 개발 공사

- 워싱턴 하이츠에 호텔과 의료 오피스 복합 건물 건설

- 브루클린에 애틀란틱 야드 재개발 핵심 부분들 건설

- 브롱크스에 허친슨 메트로센터 확장 공사

- 민관 합작 프로젝트로서 뉴욕시 거리에 미국에서 가장 크고 빠른 공공 와이파이 통신망인 LinkNYC 구축

경제개발에 필요한 자금을 마련해준 것 이외에, NYCRC 프로젝트는 EB-5 이민 투자자 프로그램을 통하여 4,650여 명이 미국에서 영주권을 취득하도록 도와주었다.

NYCRC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www.nycrc.com를 방문하십시오.

로고: https://mma.prnewswire.com/media/452136/New_York_City_Regional_Center_Logo.jpg

New York City Regional Center (PRNewsFoto/New York City Regional Center)

출처: 뉴욕 시티 리저널 센터(NYCRC)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8/03/13 10:57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위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