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이재우 민주당 울산시당 민생실천위원장 '남구청장 출마' 선언

울산 남구청장 출마 선언하는 이재우 위원장
울산 남구청장 출마 선언하는 이재우 위원장(울산=연합뉴스) 이상현 기자 = 이재우 더불어민주당 울산시당 민생실천위원장(가운데)이 7일 울산시의회 프레스센터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남구청장 출마를 선언하고 있다. 이 위원장의 왼쪽과 오른쪽은 각각 민주당의 울산시장 후보 출마를 선언한 송철호, 심규명 변호사.

(울산=연합뉴스) 이상현 기자 = 이재우 더불어민주당 울산시당 민생실천위원장은 7일 울산시의회 프레스센터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남구 주민의 꿈을 만들기 위해 민주당 후보로 남구청장 선거에 나서겠다"라고 밝혔다.

이 위원장은 "지방행정은 일방적 정치권력이 아닌 민생과 현장 속에서 유권자와 함께 소통하고 완성하는 과정이라고 생각한다"며 "20년 넘게 민생을 위해 일한 제가 남구청장에 출마하고자 하는 이유"라고 말했다.

그는 "울산참여연대, 울산시민연대의 남구 대표로 활동하며 화상경마장 입점 저지, 삼산배수장 수변 공원화 운동, 유통법 개정 단식투쟁 등을 전개했다"라며 "남구의 경제·일자리, 산업안전, 영세 자영업자, 자녀양육과 복지 등 현장의 요구를 행정과 결합하는 방법을 고민하겠다"고 밝혔다.

이 위원장은 전국유통상인연합회 울산지부장, 19대 대선 중앙선대위 을지로민생본부 민생실천위원장을 역임하고 현재 농수산물도매시장 청과소매동 번영회 회장, 대통령 울산공약실천단 부단장, 민주당 울산시당 민생실천위원장을 맡고 있다.

leeyoo@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8/11/13 14:13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위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