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GNM자연의품격, 식물성 캡슐사용 'rTG알티지 오메가3' 출시

송고시간2018-02-28 14:39

GNM자연의품격, 식물성 캡슐사용 'rTG알티지 오메가3' 출시 - 1

▲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은 생체이용과 체내 흡수가 용이한 신제품 'rTG알티지 오메가3'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오메가3(EPA 및 DHA 함유유지)은 분자 구조에 따라 TG형, EE형, rTG형으로 구분된다. 이중 rTG형은 정제 과정을 통해 불순물과 포화지방을 줄인 형태로 자연계 분자 구조와 유사하게 복원해 생체이용 및 체내 흡수가 용이한 특징이 있다.

신제품 'rTG알티지 오메가3'는 1일 기준 EPA 및 DHA의 합 1,000mg을 섭취 가능하며, 먹이사슬 하단의 소형어종을 원료로 사용해 해양오염 및 중금속에 대한 걱정을 줄였으며, 홍조류에서 추출해 만든 식물성 연질 캡슐로 소화 부담이 적다.

또한, 열, 산소, 햇빛 등 습기와 산화로부터 약한 오메가3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PTP 개별포장을 적용해 보다 위생적으로 섭취 보관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신선한 원유를 만들기 위해 생선을 냉장 보관하고, 어획한 지 24시간 이내에 가공하고 있다"며 "추출 단계에서도 화학적 용매를 사용하지 않고 단계별 처리시간 1분 미만으로 열에 의한 품질 손상은 줄이면서 불필요한 불순물을 제거해 오메가3 함량을 높였다"고 전했다.

한편, GNM자연의품격은 사랑나눔 프로젝트를 실시하고 있다. 수익금의 일부를 굿네이버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밀알복지재단 등 국내외 아동 후원에 사용하고 있으며, 희귀난치성 환우의 재활 및 치료를 돕는 의료 기부활동을 통해 사회 환원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