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키아나엔터테인먼트,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조직부위원장 임명

키아나엔터테인먼트,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조직부위원장 임명 - 1

▲ 키아나엔터테인먼트가 지난 2일 오는 11월에 열리는 제26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의 조직부위원장으로 임명됐다고 6일 밝혔다.

아역 배우 및 키즈 모델 전문 엔터테인먼트로 알려진 키아나엔터테인먼트는 올해 주간동아가 선정한 미래선도혁신리더로 선정된 바 있으며, 예체능 전공 출신 매니저를 소속 배우들에게 전담 배치해 어린이·청소년 배우들을 이끌고 있다.

전속배우 구유정은 영화 '푸른 산호초', 장채경은 EBS '딩동댕유치원'에서 활약했으며, 문화연예대상에서 아역상을 수상받은 바 있다.

또한, OCN '보이스', KBS '김과장', EBS '초목달', JTBC 드라마 '언터쳐블', MBC 드라마 '병원선' 등의 작품에 아역 배우를 단독 캐스팅되기도 했다.

키아나엔터테인먼트 이한석 대표는 "키아나는 끼와 재능이 있는 아역, 청소년 배우들을 전문적으로 양성하고 있으며, 대한민국 문화예술을 위해 많이 힘써왔다"며 "앞으로는 더 책임감을 가지고 힘써야겠다고 생각했다"며 현장에서 짧은 소감을 전했다.

키아나엔터테인먼트는 연예정보신문이 주최하고 EMN그룹이 주관하는 제26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시상식에서 레드카펫과 축하무대를 단독으로 꾸릴 예정이다.

한편,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은 한국문화 예술의 질적 향상과 국내 문화콘텐츠의 진흥발전을 위해 시작됐다.

영화, 드라마, 가요, K-POP, 뮤지컬, 연극, 모델 등 국내 연예계 종사자들은 물론 문화·연예 산업계 관계자와 미국, 중국, 일본 등 해외 아티스트에 이르기까지 한 해 동안의 공적을 심사해 시상하는 국내 최대 종합예술 시상식 중 하나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8/02/06 17:04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위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