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현대포멕스,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조명기기부문 대상 수상

현대포멕스,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조명기기부문 대상 수상 - 1

▲ 차세대 미디어 시장의 트렌드를 제시해 온 방송영상장비 수출기업 ㈜현대포멕스(Fomex·대표 유재균)가 30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개최된 '2018 대한민국 우수브랜드 대상' 인증식에서 조명기기(사진·방송조명) 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30일 밝혔다.

포멕스는 1992년 디지털 스트로보를 국내 최초로 출시한 이래, 사진·방송·영상 제작에 필요한 조명 및 전문장비 개발에 주력해왔다.

또한, 자사 기술력의 산실인 R&D센터를 중심으로 독보적인 기술력을 구축함으로써 명실공히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방송영상장비 전문기업으로 입지를 굳혔다.

서울시가 인정한 하이서울 기업이기도 한 포멕스는 지난해에도 하이서울 우수기업 선정, 하이서울 우수상품 어워드 선정,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1위 수상 등으로 차별화된 기술력을 대내외에 인정받았다.

특히 글로벌 박람회를 통해 혁신적인 신제품을 지속해서 공개한 결과, 미국과 유럽·남미에 이르기까지 수출시장을 확대해 국내표준을 넘어 세계표준을 향한 도전을 가시화하고 있다.

4차 산업혁명 시대의 도래로 촉발된 미디어 시장의 급변에도 불구하고 포멕스가 이처럼 선전하는 이유는 단지 기술력에 국한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차세대 미디어 시장의 화두인 융복합, 인류공존의 숙제로 대두하는 친환경, 뷰파인더 이면의 풍경을 고려한 미려한 디자인, 사후관리와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이르기까지 국내외 소비자들의 욕구를 다각도로 충족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포멕스 유재균 대표는 "새해 벽두를 2018 대한민국 우수브랜드 대상 수상으로 시작하게 돼 매우 뜻깊다"라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해외에서도 주목받는 토종 브랜드 포멕스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신뢰가 더욱 깊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2018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 유수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 및 서비스의 질적인 만족도와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엄선된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공표됐고, 이를 통해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을 장려하는 한편 기업과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교육, 헬스, 뷰티,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380개 기업의 가치를 평가했으며 공적심사를 통해 총 62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됐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8/01/30 16:56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위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