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팝업스토어 '아르마니 박스 서울' 오픈

(서울=연합뉴스) 김은경 기자 =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가 소셜 팝업 스토어 '아르마니 박스'(ARMANI BOX)를 25일 서울 신세계백화점 강남 파미에스트리트에 개점했다.

'아르마니 박스'는 파리, 런던, 홍콩, 도쿄(東京), 베이징(北京), 뉴욕 등 전 세계 주요 도시를 거쳐 7번째로 서울에 상륙했다.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강렬한 빨간색으로 꾸며진 '아르마니 박스'는 아르마니 뷰티를 사랑하는 고객들과 가까운 거리에서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다.

'아르마니 박스'는 각종 한정판 아이템과 서비스, 디지털 액티비티를 제공한다.

대표 메이크업 제품 라인업을 체험해볼 수 있는 셀프 메이크업 바가 별도로 구성돼 있고, 디지털 포토 부스 뿐만 아니라 엔터테인먼트적인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관계자는 "아르마니 박스는 누구나 자유롭게 방문해 제품을 체험하는 것은 물론 레드 고릴라 '유리'를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라며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의 감성과 감각이 녹아든 공간이 주는 즐거움과 브랜드만의 특별함을 이곳에서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아르마니 박스' 서울은 약 2개월간 운영된다. 개장시간은 오전 10시30분 부터 밤 10시까지다.

'아르마니 박스' 이후에는 완전히 새로운 형태의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의 신개념 소셜 스튜디오가 세계 최초로 서울에 오픈할 예정이다.

아르마니와 붉은 고릴라 '유리'[조르지오 아르마니 제공]
아르마니와 붉은 고릴라 '유리'[조르지오 아르마니 제공]

kamja@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8/01/25 15:18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