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여의도 IFC몰 화재경보·연기에 수백명 대피…"원인파악 중"

서울 여의도 IFC몰 대피한 시민들
서울 여의도 IFC몰 대피한 시민들(서울=연합뉴스) 31일 오후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화재 경보를 듣고 놀란 시민들이 로비에 대피해 있다. 2017.12.31 [독자 제공=연합뉴스]
photo@yna.co.kr

(서울=연합뉴스) 최평천 기자 = 31일 오후 3시 59분께 서울 여의도 복합쇼핑몰인 IFC몰에서 연기가 발생해 연말 쇼핑과 영화관람, 외식 등을 즐기려던 나들이객 수백명이 대피하는 소동이 빚어졌다.

"쇼핑몰에서 연기가 난다"는 신고를 받고 긴급 출동한 소방당국은 현재 쇼핑몰 지하를 수색하면서 화재 발생 여부와 원인 등을 파악 중이다.

현장에 있던 시민 최모씨는 "영화를 기다리다가 타는 냄새가 나서 급히 대피했다"며 "소방관들이 도착해 쇼핑몰을 돌아다니며 점검중"이라고 말했다.

또 다른 시민은 "영화를 보려고 오후 4시20분께 도착했는데 소방관들이 있어 영화 프로모션인 줄 알았다"며 "아무런 제지를 받지 않고 영화관에 들어갔으나 사람들이 영화관에서 나오며 불이 나서 나가야한다고 해 도로 나왔다"고 말했다.

현장의 시민들은 오후 4시 55분께야 대피하라는 안내방송이 나왔으나 그 이전에는 안내방송이 없이 많은 사람이 우왕좌왕했다고 전했다.

소방 관계자는 "현재 소방관들이 불이 난 것으로 추정된 장소를 찾고 있다"며 "화재가 난 것이 맞는지, 화재라면 발화지점이 어디인지 확인 중"이라고 말했다.

pc@yna.co.kr

서울 여의도 IFC몰에 긴급출동한 소방관들
서울 여의도 IFC몰에 긴급출동한 소방관들(서울=연합뉴스) 31일 오후 서울 여의도 IFC몰에 불이 났다. 신고를 받은 소방관들이 출동해 화재 원인을 찾고 있다. 2017.12.31 [독자제공=연합뉴스]
photo@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12/31 17:15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위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