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래퍼 넉살, 엠넷 '고등래퍼2' 단독 MC

[엠넷 제공]
[엠넷 제공]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래퍼 넉살이 엠넷의 고등학생 랩 배틀 프로그램 '고등래퍼' 시즌2 단독 MC가 됐다.

엠넷은 28일 "'한국 힙합 어워즈 2017'에서 올해의 힙합앨범상을 받고 '쇼미더머니6'에서 준우승하는 등 뛰어난 실력과 평소 위트 넘치는 입담, 친근함을 겸비한 넉살이 MC로서는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된다"고 전했다.

넉살은 "'고등래퍼' 지난 시즌을 보며 기대 이상의 실력을 갖춘 참가자들이 많았고, 10대 친구들의 가능성이 대단하다는 것을 느꼈다"며 "프로그램 MC를 맡은 것은 처음이지만 진행자의 역할을 잘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넉살은 또 이날 공개한 영상에서 "같이 랩 하는 친구들끼리 어울리면서 성장할 수 있는 정말 좋은 기회"라며 "'고등래퍼'에 참가하면 재미있는 일이 생길 것"이라고 지원을 독려했다.

[엠넷 제공]
[엠넷 제공]

'고등래퍼2'에는 힙합을 사랑하는 1999~2002년생이라면 성별, 지역, 소속, 랩 스타일 관계없이 지원할 수 있으며 모집은 내년 1월7일까지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고등래퍼'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작성한 후 자기소개와 본인의 랩이 담긴 영상 파일을 전자우편으로 발송하거나 영상 파일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고등래퍼2지원, #학교명)와 함께 올리면 된다.

lisa@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1/21 10:00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위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