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서울증권방송, '서울문'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예정

서울증권방송, '서울문'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예정 - 1

▲ 주식정보제공업체 서울증권방송은 급변하는 증권시장에서 안정적인 투자와 회원들의 관리에 좀 더 세심한 관리를 위해 본 애플리케이션 '서울문(門)' 개발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전문 애널리스트들의 체계화된 분석을 통해 일반 투자자를 대상으로 투자자별 성향에 맞는 포트폴리오를 구성해 주식정보를 제공하는 서울증권방송은 기존에 제공하고 있는 카카오톡 리딩 서비스와 함께 실시간으로 정보를 받을 수 있도록 '서울문' 애플리케이션을 제작한다.

서울증권방송은 개발 중인 애플리케이션의 '서울문'은 더 나은 내일로 가는 문이라는 뜻으로 서울증권방송의 본연의 취지에 한 발자국 더 다가설 수 있는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네이밍을 정했다고 전했다.

서울증권방송 관계자는 "본 애플리케이션은 서울증권방송의 유료회원 전용 서비스 내용 중 일부를 누구나 확인할 수 있어 일반 투자자들의 투자에 도움이 되고자 한다"며 "다각도로 변화하는 주식시장에 더욱 안정적인 수익관리를 위해 유료회원 전용 모바일 앱을 개발하고 있으며 곧 유료회원들에게 서비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서울증권방송은 고객 감사 '축하금 이벤트'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개선하고 가입 증명서와 투자 가이드북 제공 서비스도 진행 중이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12/04 15:00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위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