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현대백화점 본점, 야드로·해외 명품수입도자기 특별초대전

송고시간2017-11-16 16:30

현대백화점 본점, 야드로·해외 명품수입도자기 특별초대전 - 1

▲ 세계 명품도자기 브랜드 수입 업체인 ㈜한영글로벌이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5층 이벤트 홀에서 11월 17~23일 7일간 야드로 및 다수의 해외 명품도자기 브랜드 특별초대전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스페인의 대표 브랜드인 '야드로'는 예술성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독보적인 도자기 인형을 전문으로 생산하는 브랜드로 전 세계 120여 개국에 수출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행사 기간에는 야드로 스페인 본사에서 초청된 30년 경력의 플라워 아티스트 마리아 호세의 작품 시연을 통해 야드로의 도자기 꽃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테마별로 구성된 야드로의 신상품과 대작들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플라워 아티스트 초대 기념으로 플라워 테마 제품은 30%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국내에서도 유명한 스페인의 디자이너 '하이메하이온'과 야드로의 콜라보 작품들이 전시된다.

그중에서도 '대화의 화병'은 그의 환상적인 디자인의 세계를 잘 보여주는 작품으로 전 세계 500개 한정판 그 소장가치가 높다.

특히, 이번 행사는 국내 야드로 입점 29주년 기념해 국내 론칭 후 첫 '고객 감사 보상 판매'를 진행한다.

야드로 작품을 소장 중 발생한 파손으로 안타까워하는 고객들을 위해 스페인 본사와 특별 기획해, 파손된 야드로 작품을 새로운 상품으로 45% 할인된 가격에 보상을 해 드리는 행사를 동시에 진행한다.

한편, 이미 국내에서 유명한 레녹스, 노리다케, 앤슬리, 로얄알버트, 로얄덜튼 등 해외 유명 수입 도자기 브랜드도 함께 특가 판매될 예정이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