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에어서울, 국제컨설팅업체 선정 '올해의 신규 항공사'

(서울=연합뉴스) 김동규 기자 = 에어서울은 세계적 항공컨설팅 전문업체 CAPA(Center for Asia Pacific Aviation)가 선정한 '올해의 신규 항공사'에 뽑혔다고 8일 밝혔다.

에어서울은 전날(현지시각) 싱가포르에서 열린 '2017 아시아·태평양 우수 항공사' 시상식에서 '올해의 신규 항공사'(Start-Up of the Year 2017) 상을 받았다.

이 상은 지난 1년간 항공산업 발전에 큰 영향을 끼친 신규 항공사에 주는 상이다.

에어서울은 작년 10월 취항 후 약 1년 동안 15개 노선에 취항하며 급속한 성장을 이뤘고 최신 항공기 도입, 넓은 좌석간격 확보 등 기존 저비용항공사(LCC)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보여준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전했다.

수상식에 참석한 류광희 에어서울 대표는 "독창적인 신규 항공사로 공신력 있는 기관으로부터 인정받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세계 항공시장에 긍정적 영향을 끼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에어서울 류광희 대표(가운데)가 CAPA '올해의 신규 항공사' 상을 수상하고 있다
에어서울 류광희 대표(가운데)가 CAPA '올해의 신규 항공사' 상을 수상하고 있다[에어서울 제공=연합뉴스]

dkkim@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11/08 14:40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