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동아방송예술대 운영 '브릿지TV', '맞춤형 입시 콘텐츠' 편성

송고시간2017-10-31 11:13

브릿지TV 로고(사진 제공:동아방송예술대)

브릿지TV 로고(사진 제공:동아방송예술대)

▲ 브릿지TV(대표 오만덕)가 가을맞이 프로그램 개편에 나섰다고 31일 밝혔다.

신규 자체 제작 프로그램 가운데 단연 눈길을 끄는 것은 '꿈꾸고 도전하라 두드림 톡(Do Dream Talk, 이하 두드림 톡)'과 '입시상담 신의 한수' 등이다.

대한민국 청년들의 마음의 문을 두드려 줄 명사들을 찾아가는 '두드림 톡'에서는 출연자들이 살아온 발자취를 통해 청춘들에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교육전문가들이 출연해 맞춤형 상담을 제공하는 '입시상담 신의 한 수'는 수험생의 학업 및 진로 진학과 관련한 고민에 대한 보다 구체적인 해결방안과 비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양승규 편성제작본부장은 "이번 개편은 수험생들의 입시 정보 격차를 해소해주기 위한 전문 콘텐츠들로 전면 배치했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수험생을 둔 학부모들의 궁금증을 해소해 줄 프로그램인 '입시맘 백문백답', '마이입시텔레비전' 등을 통해 입시 환경을 다각도로 조명한다.

대학생들이 직접 추천하는 '대학가 맛지도'도 펼쳐진다. 학생들의 사연이 깃든 '맛집'을 탐방하고 이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는다.

한편, 동아방송예술대학교(총장 최용혁)의 특성화 비즈니스 모델로 개국한 브릿지TV는 대학입시정보 및 청년 문화, 취업 정보 등을 아우르는 24시간 대학전문 방송채널로, 올레TV 채널 270번을 통해 방송된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