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롯데쇼핑, 의왕백운쇼핑몰 기공식

송고시간2017-10-31 09:00

(서울=연합뉴스) 정열 기자 = 롯데쇼핑은 31일 경기도 의왕시에서 '롯데 의왕백운쇼핑몰' 기공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의왕백운밸리 내 의왕쇼핑몰 부지에서 열린 기공식에는 김성제 의왕시장과 신창현 국회의원, 강희태 롯데쇼핑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의왕백운쇼핑몰은 학의동 백운호수 뒤편의 약 10만㎡ 부지에 지상 5층, 영업면적 2만평, 주차대수 4천여대 규모로 조성된다.

프리미엄 아울렛, 쇼핑몰, 시네마, 하이마트, 슈퍼마켓, 키즈카페, 서점 등 다양하고 볼거리가 많은 체험형 매장들로 구성된다.

강희태 대표는 "의왕백운밸리 인허가 절차를 마무리하고 11월 착공한 뒤 2019년 상반기 개장을 목표로 공사에 들어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롯데쇼핑이 짓는 의왕백운쇼핑몰 조감도 [롯데쇼핑 제공]
롯데쇼핑이 짓는 의왕백운쇼핑몰 조감도 [롯데쇼핑 제공]

롯데 의왕백운쇼핑몰 기공식
롯데 의왕백운쇼핑몰 기공식

(서울=연합뉴스) 롯데쇼핑이 31일 경기 의왕시 의왕백운밸리에서 개최한 '롯데 의왕백운쇼핑몰' 기공식에서 참석자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왼쪽부터 이성훈 의왕도시공사 사장, 노윤철 롯데쇼핑 전무, 한치덕 롯데 CM 사업본부장, 석희철 롯데건설 부사장, 강희태 롯데쇼핑 대표이사, 김성제 의왕시장, 더불어민주당 신창현 의원 배우자, 윤우태 대한노인회 의왕시 지회장, 기길운 의왕시의회 의장, 김상돈 도의원, 전영남 의왕시의회 부의장. [롯데백화점 제공=연합뉴스] photo@yna.co.kr


passion@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