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사회적기업 구츠, 장애인과 함께하는 사회공헌 활동

송고시간2017-10-30 15:31

사회적기업 구츠, 장애인과 함께하는 사회공헌 활동 - 1

▲ 친환 경생활가전제품의 선두주자인 사회적기업 ㈜구츠(대표 유인수)는 지난 28일 꿈땅·밀집과 함께하는 '중랑천 환경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장애인 수용시설인 '꿈이 있는 땅'과 '밀알의 집'에 거주하는 장애인들과 의정부~양주시청에 이르는 중랑천 일대 쓰레기를 주우며 정화활동을 하면서 환경에 대한 관심과 인식을 개선하는 시간을 가졌다.

봉사활동에 함께 참여한 유인수 대표이사는 "날씨 화창한 주말에 봉사활동에 같이 참여한 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함께 참여한 장애인 여러분들과 산책도 하고 환경도 지키는 멋진 시간이었다"며 "맛있는 점심 함께해요, 파이팅!"이라는 인사말로 장애인들과 임직원들을 격려했다.

'꿈이 있는 땅' 박춘섭 목사는 "구츠 직원들은 매년 봉사활동을 주기적으로 하는 멋진 사람들"이라며 "더 나은 미래를 위해 구츠와 같은 사회적기업이 많이 활성화되고 설립됐으면 하는 바람을 해본다"고 말했다.

한편, 구츠는 양주시 율정동에 위치한 정수기 및 공기살균기 등 친환경 생활가전 전문생산업체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라는 미션을 수행하는 데 앞장서고 있으며, 더불어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 가기 위해 매년 주기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