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KDB나눔재단 설립 10주년…누적 지원금 315억원

송고시간2017-10-25 17:06

이동걸 산은 회장 "우리 사회 더 따뜻해지도록 노력하겠다"

25일 산업은행 본점에서 열린 KDB나눔재단 10주년 기념 행사 참석자들이 기념사진 촬영에 응하고 있다. [산업은행 제공=연합뉴스]

25일 산업은행 본점에서 열린 KDB나눔재단 10주년 기념 행사 참석자들이 기념사진 촬영에 응하고 있다. [산업은행 제공=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이세원 기자 = KDB산업은행은 2007년 10월 설립된 비영리 공익재단 'KDB나눔재단'이 10년간 20여개 사업에 약 315억원을 지원했다고 25일 밝혔다.

KDB나눔재단은 이들 사업으로 취약계층·청년 일자리 창출, 장애인·미혼모 자립, 사회복지시설 인프라 확충, 우수 인재육성 등에 기여했고 정부·공공기관, 시민단체, 사회복지기관의 협력하는 모델을 제시했다고 산업은행 측은 평가했다.

KDB나눔재단은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25일 산업은행 본점에서 기념식을 열고 사회 공헌 사업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KDB나눔재단 이사장인 이동걸 산업은행 회장은 "10년 동안 KDB나눔재단이 충실히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여러 협력기관 및 재능기부자, 산업은행 임직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손길이 미치지 못하는 어려운 이웃들을 지속 발굴·지원하는 나눔의 마중물이 돼 우리 사회가 더 따뜻해질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sewonlee@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